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하늘호수 방송국 음악신청 및 시간표

by mailgame 2021. 9. 3.

2006년 1월 25일 이전에 사용했던 홈페이지 도메인서버 등을 새로 개편하여 방송국명만 같을뿐 전혀 새로운 모습으로의 방송국 개국을 하여 준라디오 FM 지향의 방송을 시작했습니다. 2009년 12월 15일에는 동시청취자수 1천명을 돌파하여 인터넷방송의 작은혁명으로 새로운 지평을 연 하늘호수 방송국이라고 하는데요, 오늘은 음악신청하는 방법과 방송시간표를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먼저 해당 홈페이지 주소를 찾아서 접속하겠습니다. 검색에진 또는 포털 등을 활용하여 검색하시면 바로가기를 통할 수 있는데요, 메인화면 상단 좌측에 있는 [하늘호수] 메뉴를 눌러서




소개를 보겠습니다. 힘들고 각박한 세상에 영혼의 치료제라는 음악을 통하여 여러분의 가슴에 사랑, 우정, 희망을 담아주는 꿈을 갖고있다고 하네요.

 

홈화면 좌측에 있는 [음악신청하기] 메뉴를 선택하여 페이지를 열 수 있습니다. 방송국과 현재곡 및 현재청취자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즐겨찾기에 추가하거나 방송시간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신청곡을 올릴때에는 여유로운 신청곡을 올려주시고 헤비한 곡들은 자제해주시기 바라며, 타인을 모함하거나 비방하는 글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하늘호수에 올려주시는 이미지들은 주기적으로 삭제되며, 개인홈피나 블로그에 이미지를 올린 후 제시된 방법으로 올려주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는 하늘호수 방송 시간표를 보겠습니다. 요일별 그리고 시간별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다만 방송시간은 진행자 사정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