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여봉카 - 수원 중고차 사이트

by mailgame 2021. 10. 6.

신차와 비교해서 중고차의 가장 큰 단점은 바로 경제성입니다. 어떤 차량인지에 따라서 다르긴 하지만, 신차를 구매하고 한 3~4년 정도만 지나도 최소 2/3정도 수준까지는 떨어지는데요 그보다 더 많이 떨어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누군가가 타던 차량이기에 하자가 있을 수 있고, 사고유무에 따라서 추후 정비비용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애초에 신중하고 꼼꼼하게 비교해보고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수원 중고차 사이트중에 하나인 여봉카에 대한 소개를 드리려고 하는데요, 여러분들이 원하는 매물들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매입전문 카매니저의 전국 비교견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맞춤 일대일 중고차 동행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블로그와 인스타를 통한 이벤트 혜택도 제공한다고 하네요.

 

오랜 경력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첫 발을 내딘 여봉카는 더 투명하고 깨끗한 중고차 거래 문화 정착에 힘써왔으며, 고객 최우선 가치를 실현하기 위하여




자동차 전문 평가사 자격증을 겸비하고 최상급 품질의 중고차를 추천해드리며 신속, 정확,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서 소비자들의 만족도에 우선을 둘 것이라고 합니다.

 

자동차 전문 평가사 자격을 취득한 사람은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하여 사용하는 사람과 관리상태에 따라서 객관적이고 공정한 중고자동차 진단평가 기준을 적용하여 중고차의 정확한 평가가격을 제시합니다. 또한 중고차 성능점검 및 수출중고차 차량상태 인증능력까지 겸비한 중고차 전문가로서 공정한 결과를 말씀드립니다. 전문성이 필요한 자격증이기에 취득이후 매년 20시간씩 연수를 해야하는 조건을 갖추고 있으며, 여봉카는 이러한 전문평가사 자격을 갖춘 전문가들이 구성되어 있다고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