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임팩트론 서민지원대출

by mailgame 2021. 12. 1.

이번시간에는 임팩트론 대부중개 업체에서 제공하는 서민지원대출 상품들에 대하여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경기도 부천에 위치하고 있는 것 같은데요, 사이트 주소는 검색엔진이나 포털 등을 활용하여 바로가기를 쉽게 통할 수 있습니다.

 

대출을 모바일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고, 간편한 절차로 당일대출이 가능합니다. 한도는 넉넉하게 최대 8천만원까지이며, 직장인이나 프리랜서 및 주무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압도적인 승인율, 철저한 보안, 세심한 고객관리를 하며, 저금리 서민대출을 제공합니다.




신청부터 입금까지 모바일로 당일확인이 가능하고, 신규/추가/대환도 당일승인이 가능합니다. 타사대비 더 높은 한도를 제공하는데요, 기본대출승인금액과 추가 생계비 대출을 받아 최대 한도를 달성했다고 하네요.

 

실시간 맞춤상담으로 확정한도와 금리를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한도 및 이자율을 유선으로 즉시 안내해줍니다. 타사대비 더 낮은 대출금리를 제공하고, 1천만원 이용시 하루이자가 최저 700원부터라고 합니다. 각종 수수료가 없으며, 중개중도상환 등 각종 불법수수료가 없습니다. 다음은 대출상품의 종류를 보겠습니다.

 

근무경력이 3개월 이상이면 직장인대출을 신청할 수 있고, 소득증빙이 가능한 성인 직장인을 대상으로 합니다. 대한민국 주부라면 여성/주부대출을 신청할 수 있고, 한도는 최대 6천만원까지입니다. 부동산담보대출은 전국 아파트/빌라 소유자를 대상으록 하고, 사업자대출은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자동차담보대출은 자차보유자를 대상으로 하며, 한도는 최대 8천만원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