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Life 이용과 관련해서 궁금하거나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메트라이프 고객센터를 통하여 연락해보시기 바랍니다. 전화번호는 국내와 해외로 구분되어 있으며, 아래 그림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운영시간은 상담사의 경우 평일 09시~18시까지입니다. ARS는 평일 08시~22시까지이며, 조회업무의 경우 토요일에도 08시~18시까지 운영합니다.
당사 프리미어 고객의 경우 상담사 우선연결 서비스를 제공하고, 65세 이상의 시니어 고객은 등록된 전화번호를 통해서 콜센터로 전화하시면 복잡한 인증절차 및 ARS메뉴 선택없이 상담사 즉시연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편안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전문적인 교육을 받은 시니어 전담 상담사를 운영하고 있다고 하네요.
모든 상담사가 통화중이거나 상담사 운영 외 시간에 전화주신 경우 ARS에 번호를 남겨서 다시 연락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당사 홈페이지 및 사이버창구 이용시 상담사가 원격으로 고객의 컴퓨터 화면을 함께 보면서 안내해드는
원격지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요. ARS 비밀번호와 계좌를 등록하시면 다양한 ARS 서비스를 보다 빠르게 이용할 수 있고, 지급업무의 경우 보안카드를 통해서 안전한 업무처리가 가능합니다.
특정일의 경우 ARS 서비스 메뉴가 변동될 수 있으며, ARS를 이용할 경우 시내요금이 부과되고 휴대전화로 이용하는 경우 개인별 이용요금에 따라서 달라집니다. 비밀번호와 계좌번호는 계약자 본인이 민증과 등록할 은행통장을 지참하여 가까운 지점에 방문해서 신청하거나 ARS에서 휴대전화 인증을 통해 본인인증 후 등록할 수 있습니다.
ARS 비밀번호를 연속으로 5회 이상 오류시 이용이 제한되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장애인을 위한 서비스도 있으며 전용번호, 팩스, 이메일, 채팅상담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