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메트라이프 고객센터 전화번호 & ARS

by mailgame 2021. 12. 21.

MetLife 이용과 관련해서 궁금하거나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메트라이프 고객센터를 통하여 연락해보시기 바랍니다. 전화번호는 국내와 해외로 구분되어 있으며, 아래 그림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운영시간은 상담사의 경우 평일 09시~18시까지입니다. ARS는 평일 08시~22시까지이며, 조회업무의 경우 토요일에도 08시~18시까지 운영합니다.

 

당사 프리미어 고객의 경우 상담사 우선연결 서비스를 제공하고, 65세 이상의 시니어 고객은 등록된 전화번호를 통해서 콜센터로 전화하시면 복잡한 인증절차 및 ARS메뉴 선택없이 상담사 즉시연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편안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전문적인 교육을 받은 시니어 전담 상담사를 운영하고 있다고 하네요.

 

모든 상담사가 통화중이거나 상담사 운영 외 시간에 전화주신 경우 ARS에 번호를 남겨서 다시 연락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당사 홈페이지 및 사이버창구 이용시 상담사가 원격으로 고객의 컴퓨터 화면을 함께 보면서 안내해드는




원격지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요. ARS 비밀번호와 계좌를 등록하시면 다양한 ARS 서비스를 보다 빠르게 이용할 수 있고, 지급업무의 경우 보안카드를 통해서 안전한 업무처리가 가능합니다.

 

특정일의 경우 ARS 서비스 메뉴가 변동될 수 있으며, ARS를 이용할 경우 시내요금이 부과되고 휴대전화로 이용하는 경우 개인별 이용요금에 따라서 달라집니다. 비밀번호와 계좌번호는 계약자 본인이 민증과 등록할 은행통장을 지참하여 가까운 지점에 방문해서 신청하거나 ARS에서 휴대전화 인증을 통해 본인인증 후 등록할 수 있습니다.

 

ARS 비밀번호를 연속으로 5회 이상 오류시 이용이 제한되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장애인을 위한 서비스도 있으며 전용번호, 팩스, 이메일, 채팅상담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