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순발력 게임

여자방귀게임, 몰래방귀뀌기

by mailgame 2014. 1. 29.







학교다닐때 혹은 일을 할때
몰래 방귀 뀐 적 없는분 거의 없을겁니다 ㅋㅋㅋ
생리적인 현상이라서 어쩔 수 없는건데, 그걸 주제로 만든 게임이 있네요 ㅋㅋ
근데 주인공이 남자가 아닌 여자라서 더 재밌습니다.

여자방귀게임 소개를 해보자면
피아노 선생님인듯한데 연주를 하면서 몰라 가스를 배출하는 겁니다 ㅋㅋ
몰래방귀뀌기의 지존 자리를 노려보세요.



몰래방귀뀌기 게임 로딩이 완료되면
위처럼 아주 간단 메인화면이 나옵니다.
옵션이나 컨트롤 이런것도 없고 그냥 바로 플레이입니다 ㅋㅋ
조종 방법은 제가 알려드릴게요.

방귀뀌기 : 스페이스바
삭히기 : 화살표 왼쪽 버튼

이 두가지만 있으면 됩니다.
삭히기는 압력을 낮춰서 가스가 차는 것을
조금이라도 완화시키는건데 더욱 자세한 설명은 여자방귀게임 스샷을 보면서
소개해드릴게요 ㅎㅎㅎ



플래시를 시작하면 교실이 나오고
피아노 앞에 앉은 여자가 한명 나옵니다. 교실에는 아이들도 있고
아저씨도 있는 것 같고 심지어는 할아버지도 있네요 ㅋㅋ

하지만 우리가 컨트롤해야 할 사람은 바로
피아노 선생님입니다. 겉으로는 웃고있지만 사실은
방구쟁이죠.



피아노 연주를 할 때에만 가스를 뿜을 수 있습니다.
노래소리가 흘러나오면 방구소리랑 겹쳐서 잘 안들리기 때문인데요,
위처럼 노래를 연주할때 가스를 시원하게 내뿜어주세요 ㅋㅋ 스페이스바를
누르고 있으면 됩니다.



만약 연주가 시작되지 않았거나
연주를 하다가 멈췄음에도 불구하고 계속 방귀를 뀌어대면
학생들에게 바로 걸리고 맙니다. 따라서 여자방귀게임에서는 타이밍을 제대로 잡는것이 중요합니다 ㅋㅋ



그리고 아까전에 말씀드린 삭히기 설명드릴게요.
Fart 부분이 가스가 차는 양이고, 그 밑에 있는 Pressure 부분이
배에 차는 압력수치인데, 가스가 너무 많이 차오를 경우 압력을 낮춤으로써
방구의 양을 조금 줄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도 한계가 있어서 몰래방귀뀌기 게임에서
정말 위급할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ㅋㅋㅋ



연주를 하다가 방귀뀌는 것을 걸리는 경우도 안되지만,
너무 참다가 가스의 양이 초과되어버리면 위처럼 방구로켓으로
하늘로 날아가버릴 수도 있으니, 적당히 배출을 잘 해주어야 합니다 ㅋㅋㅋ



여자방귀게임 오버 장면입니다.
피아노 선생님은 아이들의 웃음거리가 되어버렸어요 ㅠㅠ
근데 어쩔 수 없는게 이게 은근히 어렵고 타이밍 잡기도 그리 쉽지가 않아서
점수내기가 좀 까다롭습니다 ㅎㅎ



저의 최고 기록입니다.
아직 게임이 끝난 상태가 아니니 저것보다 더 높게 나왔죠 ㅋㅋ
여러분들도 방구스킬을 제대로 익혀서 높은 점수를 얻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