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꿀정보

AIG생명보험 고객센터 이용안내

by mailgame 2022. 4. 14.

오늘은 AIG생명보험 고객센터 이용하는 방법에 대하여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AIG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고객서비스센터 안내] 메뉴를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상담원 서비스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이고, ARS를 통한 서비스시간도 평일 09시~18시입니다.

 

홈페이지 온라인채팅 및 원격지원 서비스시간은 평일 09시~18시까지이지만, 토요일과 일요일 및 공휴일은 이용불가입니다. 해피콜센터 서비스시간도 평일 09시부터 18시입니다. 고객의 정보보호 및 신속한 업무를 위하여




등록된 전화번호나 증권번호를 요청할 수 있으며, 상담내용은 녹음됩니다. 이용요금은 일반전화의 경우 시내와 시외 모두 시내통화요금으로 부과됩니다. 인터넷전화나 휴대전화는 통신사에 가입한 이용자 요금제를 기준으로 부과됩니다.

 

고객서비스센터 전화번호는 계약조회 및 보상문의, 해피콜센터 및 완전판매 모니터링, 가입문의, 민원신청으로 구분되어 있으며 고객서비스센터 팩스번호와 보험금 청구접수관련 팩스번호도 안내되어 있습니다.

 

청각/언어장애인도 편리하게 보험상담/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콜센터 음성상담이 어려운 청각 및 언어장애 고객들도 107 손말이음센터 통신중계서비스를 이용해서 손쉽게 보험상담과 서비스이용이 가능합니다. 보험회사는 실시간 영상이나 수화 또는 문자중계를 통하여 편리한 상담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보험회사 위치안내, 상품안내, 서류안내 등 간단한 상담은 물론이고 가입상품 담보, 보험료 납입 및 보험금 청구/지급내역 등 본인의 계약내용 관련 상세안내, 서류발급, 자동차사고 접수와 같은 맞춤형 서비스까지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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