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삼성화재 마일리지 특약 (애니카 다이렉트 주행거리 특약)

by mailgame 2022. 4. 24.

다이렉트라서 저렴한 보험료에 마일리지 할인특약으로 더욱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자동차를 적게 운행하시면 보험료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오늘은 삼성화재 마일리지 특약 또는 애니카 다이렉트 주행거리 특약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상상품은 개인 승용, 개인 업무용 자동차보험입니다. 가입대상은 개인승용의 경우 연간 3천~1만2천km 이하, 개인업무용의 경우 연간 3천~5천km 이하로 운행하는 고객입니다. 할인혜택은 주행거리에 따라서 4~35%까지 특약할인을 제공하고, 특약가입 후 연간환산 주행거리가 할인구간을 초과하여 운행하더라도 불이익은 없습니다.

 

가입방법은 위의 내용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보험료 계산 및 가입시 운전자정보 단계에서 마일리지 할인특약 가입여부를 선택합니다. 보험료 계산결과 이후 다음화면에서 최초 주행거리 사진 2매를 등록하시면 되는데요,




각각은 자동차번호판과 계기판 사진입니다. 보험료 결제단계에서는 환급받은 계좌정보를 입력합니다. 보험료를 결제하시면 보험 및 마일리지 할이특약 가입이 완료됩니다.

 

보험기간 중에도 마일리지 할인특약에 가입할 수 있으며, 이는 보험기간이 1년이면서 잔여 보험기간이 3개월 이상인 경우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보험료 할인 및 환급방법은 보험기간 종료시점에 최종 주행거리 및 사진 2매를 등록하시면 연간환산 주행거리에 따라서 보험료를 정산하여 할인 및 환급해드리며, 환급금액은 보험가입시 등록한 계좌번호로 송금해드립니다.

 

마일리지 할인특약은 보험기간이 1년인 경우에 한하여 가입할 수 있고, 승합차/법인용자동차/이륜차는 특약가입이 제한됩니다. 마일리지 할인특약은 긴급출동서비스와 특약보험료를 제외한 보험료에 적용되고, 공동인수 등 청약 개별사항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