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KBS 인터넷 라디오 콩 PC&앱버전

by mailgame 2022. 4. 25.

케이비에스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메인화면 상단에서 뉴스, 드라마, 예능, 스포츠, 시사교양, 라디오, 명품관, 뮤직, 스타연예, 지역국, KBS WORLD, 바다, 다시보기, 온에어 메뉴들을 볼 수 있습니다. [라디오] 카테고리를 선택하여 KBS 인터넷 라디오 콩 앱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PC와 모바일에서 모두 이용이 가능합니다.

 

콩 한 쪽도 나눠듣는 우리사이라는 문구가 적혀있는데요, 컴퓨터나 스마트폰에서 KBS 라디오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PC버전의 경우 [PC 콩 앱 설치하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되는데요, 윈도우즈 7버전 이상의 운영체제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일곱개의 채널 라디오를 제공하며, 스마트하게 청취할 수 있습니다. 톡톡 메시지창을 통하여 프로그램 참여도 편리하게 할 수 있으며, 지금 나오는 노래가 무엇인지 선곡표도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KBS 라디오 모바일 콩 앱을 여러분들의 휴대폰에 콕 심을 수 있는데요, 사용하는 스마트폰 OS에 따라서 구글플레이나 애플스토어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구글플레이에서 안내하는 앱정보를 살펴보겠습니다.

 

정치, 시사, 음악, 예술, 문화, 세상의 모든것을 듣는 창이라고 소개되어 있는데요 대한민국의 역사 그리고 그속에서 발굴한 명품 오디오 클립을 지금바로 콩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참여하는 라디오로 듣고 보고 즐길 수 있으며, 실시간 채팅에도 참여하실 수 있어요. 또한 나만의 재생목록, 즐겨찾기, 알람 등 편의기능과도 함께할 수 있습니다.

 

주요서비스를 보시면 실시간 라디오 청취, 실시간 보이는 라디오 시청, 실시간 라디오 선곡표, 청취자들과 함께하는 실시간 채팅, 게시판, 사연참여, 라디오 다시듣기, 편성표, 주파수 안내, 전체 프로그램 안내, 나만의 재생목록, 알람예약, 취침예약 등의 기능들을 제공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