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팅 게임

약빨은게임 - 류콥터

by mailgame 2014. 2. 5.







제가 오늘 소개할 플래시는
분명 누군가가 약빨고 만든 게임임에 틀림없습니다 ㅋㅋ
발상 자체가 특이하고 게임이 진행되는것도 좀 어이가 없는데요,
긴말할 것 없이 약빨은게임 진행으로 들어가보도록 하죠 ㅋㅋㅋ



제목은 슈퍼 류콥터 라고 되어있습니다.
이것만 봐서는 아직까지 이게 어떤종류의 플래시인지
가늠이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ㅋㅋㅋ 본격적인 게임에 들어가기에 앞서
컨트롤 조작법부터 알아봅시다.



그나마 비행기게임에 속한다고 봐야겠는데요,
화살표 방향키로 상, 하, 좌, 우로 움직일 수 있으며
스페이스 키는 하도겐으로 총알을 발사합니다. 하도겐이 나오는 걸 보면
이제 대충 왜 약빨은게임인지 짐작이 가시나요 ㅎㅎㅎㅎ



다시 메인으로 와서 플레이 버튼을 누르고
게임을 시작해봅시다. 류가 먼저 이야기를 꺼냅니다.
지구 주위를 공전하던 달이 갑자기 지구에 떨어져서 충돌을 일으킬 거라고 합니다.
그리고 그 충돌은 모든 것들을 파괴할 거에요!!



그러자 캔이 아주 심각한 표정으로 대답합니다.
우리가 함께 그것을 막을 수 있다고 하면서, 재앙을 막을
방법을 생각합니다.



류는 대답 대신 뭔가 의미심장한 미소를 짓는데요 ㅋㅋ
딱 보기에도 캔을 골려먹으려는 심산인 것 같네요. 왜 이런 표정을 지었는지는
실제로 약빨은게임을 해보면 알 수 있어요 ㅎㅎㅎ



캔과 류는 지구를 구하기 위하여 출동했습니다.
그런데 캔이 류를 받치고 있고, 류는 용권선풍각으로 계속 돌고있습니다.
한손으로 류를 들고있는 것도 신기하네요 ㅋㅋㅋ 이제 게임제목이 왜 류콥터가 되었는지 알겁니다.
류가 헬리콥터의 프로펠러 역할을 하고 캔은 미사일 발사 역할을 하는겁니다.



일반 비행기게임처럼 악당들도 나오고
간혹가다가 거대한 비행기들도 나옵니다. 왼쪽에 있는 아도겐 게이지는
모두 닳게되면 발사할 수 가 없으니 너무 남발하면 안됩니다 ㅋㅋ 그리고 오른쪽에는
체력 게이지로 역시 모두 잃을 경우 게임오버가 됩니다.



저는 하다가 결국 체력을 모두 잃고
이 두명을 추락하게 만들고 말았네요 ㅋㅋ 근데 신기한 것이
내가 이 게임을 왜 하고 있지? 하는 생각이 들면서도 어느 새 보면
약빨은게임을 나도모르게 계속 하고 있습니다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