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WA몰 로그인 및 앱소개

by mailgame 2022. 7. 27.

국군복지단 복지시설 중 휴양시설, 체력단련장, 인터넷 쇼핑몰인 와몰(WA몰)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이 필요하며 군마트나 쇼핑타운은 선택사항입니다. 국군복지포털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WA-Mall 메뉴로 들어가시면 로그인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계정이 없으신 분들은 회원가입부터 진행해야 하는데요 현역, 예비역, 군무원, 군무원 퇴직자, 국방부공무원, 국군 공무직원, 병역명문가, 사관생도, 사관 및 부사관 후보생, 국가유공자, 국가보훈대상자 및 유족증 소지자, 체력단련장 이용대상자가 할 수 있습니다.




 

  1. 현역병 - 현역 복무중인 병사
  2. 산하기관 - 국방부 산하기관 직원, 국군복지단외 공무직
  3. 일반인 - 협력업체 소통 게시판 이용자, 중소기업 소통창구 게시판 이용자
  4. 제외자 - 복지시설 이용대상의 가족, 대체복무자

 

다음은 Wa-Mall 로그인 안내를 보겠습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서 접속할 수 있습니다. 부당한 방법으로 전산망에 접속하거나 정보의 삭제, 변경, 유출을 하는자는 관계법령에 의해서 처벌받게 되니 주의하세요.




아이디 및 비밀번호 찾기와 회원가입 메뉴도 이용할 수 있으며, 고객문의는 쇼핑몰관리과 1588-2115번으로 하시면 됩니다. 상담시간은 평일 13시부터 16시까지이고, 주말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스마트폰을 활요하여 와몰 어플리케이션도 이용할 수 있는데요, 군마트 및 PX의 다양한 품목확대 제한에 따라서 고객 접근성 및 편의성 증진을 위하여 국군복지단에서 현역 및 군가족 등 회원을 대상으로 폐쇄몰로 운영되는 복지몰 앱입니다. 그럼 즐거운 쇼핑 하시기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을 모두 마치겠습니다.

 

<나라사랑 체크카드 관련글>

https://mailgame.tistory.com/1625

 

국민 나라사랑카드 혜택

군대 다녀오신 분들은 이 카드를 알고있을텐데요, 나라사랑카드는 병역판정검사를 받는 모든 남자들에게 의무적으로 발급해주는 전자통장과 현금카드 및 전자병역증 기능을 가진 체크카드입

mailgam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