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신일전자 고객센터 전화번호 [서비스센터/대리점]

by mailgame 2022. 7. 28.

신일은 여름가전인 선풍기, 에어 서큘레이터, 이동식 에어컨과 겨울가전인 팬히터, 초절전히터, 손세척 가습기 등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생활가전, 주방가전, 환경가전, 팻가전 등 다양한 사업 포트폴리오를 확대하며 종합가전 시업으로 도약하고 있다고 하네요. 오늘은 신일전자 고객센터 전화번호 그리고 서비스센터와 대리점 찾는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서울 사무소입니다. 주소는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로 128 신일전자 사옥이며, 구주소는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5가 64-1입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77-6667번입니다.




천안공장 주소는 충남 천안시 서북구 입장면 연곡길 308이며, 구주소는 충남 천안시 서북구 입장면 가산리 271입니다. 우편번호는 31026번인데요, 연락처 정보는 따로 나와있지는 않네요.

 

하지만 공장 찾아가는 방법에 대한 안내는 있습니다. 지하철을 이용하실 경우 기차지하철 1호선 성환역에서 내리시면 되고, 기차를 이용하실 경우 누리로 및 무궁화호를 타고 성환역에서 내리시면 됩니다.




버스를 이용하실 경우 지하철 1호선 성환역 앞에서 승차하여, 가산2리 정류장에서 하차하시면 됩니다. 이용가능 버스번호는 160, 161, 162, 164, 165번입니다.

 

다음은 서비스센터 또는 대리점 찾는 방법을 보겠습니다. 지도에서 선택하셔도 되고, 검색으로 찾으셔도 됩니다. 지점명을 클릭하면 약도를 비롯한 상세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서 광주 농성동 서비스센터는 광주광역시 서구 대남대로 473-2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화번호는 062-362-5051번입니다. 돋보기 모양의 상세보기를 눌러서 더 자세한 정보확인이 가능합니다.

 

<엘지/삼성 고객 및 서비스센터 관련글>

https://mailgame.tistory.com/1883

 

엘지 핸드폰 서비스센터 찾기

LG가 가전제품 영역에서는 좋은 판매량을 보이고 있지만, 핸드폰 영역에서는 상대적으로 판매량이 저조하다고 알고있습니다. 근데 막상 엘지폰을 쓰시는 분들은 만족도가 높은 경우도 많이 있

mailgame.tistory.com

https://mailgame.tistory.com/1766

 

삼성전자 콜센터 (지점찾기)

삼성전자는 삼성그룹의 주력 기업인 전자제품, 통신기기, 반도체 제조업체입니다. 1969년 삼성전자공업으로 설립했으며 주요사업은 디지털미디어, 정보통신, 반도체, 디스플레이 제품의 제조와

mailgam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