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삼성e보수교육 캠퍼스 - 특별직무교육

by mailgame 2022. 8. 5.

삼성e보수교육 캠퍼스는 보건복지부 보육교직원 온라인 특별직무교육을 시행하고 있는데요, 대상과정은 3개 과정으로 영아보육과 장애아보육 및 방과후보육이 있습니다. 대상자는 원장, 보육교사 등 보육교직원 중 희망자입니다. 영아/장애아/방과후 보육을 담당하고 있는 일반직무교육 대상자, 영아/장애아/방과후 보육을 담당하고자 하는 보육교사 및 원장, 해당 시/군/구 담당자의 승인을 받은 자라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교육비는 2019년 1월부터 선납방식으로 운영되며, 어린이집에서는 교육 전 어린이집 자부담금만 납부하시면 됩니다. 미수료시에는 정부지원금 추가납입이 필요합니다.




교육비와 어린이집 자부담금, 정부지원금 내용은 위의 표를 참고하세요. 우선지원기업은 상시근로자수 100인 이하, 중견기업은 상시근로자수 1000인 이하, 대기업은 상시근로자수 1000인 이상입니다. 기업규모 확인 및 수정을 원하시면 근로복지공단 1588-0075번을 이용해주세요.

 

교육비 환급불가 및 자부담 대상자에 대한 안내는 위의 표를 참고하세요. 신청은 연중무휴로 할 수 있고, 매월 1일에 개강하며, 8주동안 학습합니다. 전체 교육일정은 교육일정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학습시작 후 7일 이내까지는 교육비 100%를 환불받을 수 있고, 7일 경과 후에는 총 교육비의 10% 위약금 공제 후 일할 정산하여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학습기간 종료 후에는 환불대상에서 제외되며, 교육과정 수료기준은 아래 표를 확인하세요.

 

▶ 교육신청방법

원장님은 교육희망자를 일괄적으로 신청할 수 있고, 보육교사는 본인교육에 한하여 신청이 가능하며,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회원가입 > 수강신청 > 시/군/구 담당자 승인 > 원장님 승인 및 결제 > 위탁훈련계약서 제출 > 수업진행 > 수료증발급)

 

▷ 수료증발급방법

수료자는 학습기간 종료 약 10일 후 e-보수교육 캠퍼스 홈페이지에서 직접 출력할 수 있으며,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나의공간 > 수강완료된 과정 > 보수교육 수료증 > 인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