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보쉬 서비스센터&수리서비스

by mailgame 2022. 9. 2.

BOSCH 제품을 이용하다가 고장 등의 문제가 발생할 경우,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여 수리할 수 있습니다. 보쉬가 지정한 전문가들은 풍부한 경험과 전문지식 그리고 특별한 장비로 가능한 빠르게 수리를 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수리 후에도 제품의 안전을 확인한다고 합니다.

 

BOSCH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보쉬 서비스센터를 찾아볼 수 있는데요, 총 57곳의 센터가 있고 그중에서 9곳이 전문 A/S센터입니다. 전체 센터정보를 보시려면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확인해보세요.




 

  1. 가까운 서비스센터를 찾거나, 구매한 곳에서 제품을 맡기면 전문가가 도움을 제공해 드립니다.
  2. 보증기간내 정상적인 제품사용중 품질결함이 있을경우 무상수리를 제공합니다.
  3. 보쉬의 자격을 갖춘 전문가들이 빠르게 제품을 수리합니다.

 

보증기간을 확인할 수 있는 구매영수증이나 품질보증서를 제출해야 하며, 연장보증의 경우 추가로 연장보증확인 인증서 사본을 제공해야 합니다. 보쉬 보증은 제조 및 제품결함에 대하여 보증하고, 제품을 오용한 경우나 소모품의 경우 보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수리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구매한 대리점으로 제품 반환
  2. 보쉬의 공인된 서비스센터 중 하나로 배송 (직접 발송도 가능)
  3. 수리완료된 제품이 구매 대리점으로 배송
  4. 수리완료된 제품수령

 

고객센터 연락처는 080-955-0909번이고, 운영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이메일주소는 bosch-pt.hotline@kr.bosch.com이고, 회사주소는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신수로 567 또는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 298번지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