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1gram player [일그램 플레이어]

by mailgame 2022. 9. 9.

오늘은 1gram player 또는 일그램 플레이어에 대한 소개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PC앱은 드림위즈 소프트웨어 자료실에서 다운받을 수 있고, 모바일앱은 원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PC용의 경우 인스톨 버전이 있고 포터블 버전이 있습니다.

 

1gram은 동영상 재생에 꼭 필요한 기능만을 담아 가벼우면서도 대용량 HD고화질 영상도 완벽하게 구현합니다. 다양한 확장자의 코덱을 탑재해서 별도의 코덱 설치없이 빠른재생이 가능합니다.




개인이나 회사에서도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며, 자막을 직접 드래그하여 위치를 자유롭게 설정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직접 스킨제작을 할 수 있고, 유튜브DL을 이용해서 유튜브 영상과 음원을 다운받을 수 있어요. 또한 유튜브 바로가기를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avi, divx, flac, mp3, ogg, wma 외에 다양한 동영상과 오디오관련 포맷들을 지원합니다. LAVFilters 코덱을 사용해서 다양한 코덱포맷을 지원하며, 통합코덱 설치로 인한 코덱끼리의 출돌현상 없이 빠른 영상재생과 고화질의 선명한 영상을 지원합니다.




용량이 가볍기때문에 저사양 컴퓨터에서도 원활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강화 비디오 렌더러를 사용해서 유연하고 빠른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다양한 형식의 자막을 지원하며, 선명하고 깨끗한 자막을 볼 수 있습니다. 자막을 직접 드래그해서 위치조절도 할 수 있어요. 영상, 자막, 재생 등에 관련된 기능을 컨트롤 박스로 조절하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일그램 플레이어는 다국어를 지원하며, 한국어 외의 다양한 언어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플레이어 관련글>

https://mailgame.tistory.com/1811

 

모모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기능안내

MOMO 또는 모모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그리고 제공하는 기능에 대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앱플레이어란 스마트폰의 어플리케이션을 PC에서 실행할 수 있도록 해주는 프로그램이며, 보통은 모바

mailgame.tistory.com

https://mailgame.tistory.com/1776

 

파인뷰 플레이어 다운로드

옛날에는 자동차에 블랙박스가 없는 차량들도 많았는데, 요즘에는 거의 대부분의 차량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혹시라도 발생할 수 있는 사고에 대비할 수 있고, 보험료도 할인되기때문에 저

mailgame.tistory.com

https://mailgame.tistory.com/1722

 

Apple QuickTime Player (애플 퀵타임 플레이어)

애플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애플 퀵타임 플레이어 또는 Apple QuickTime Player에 대한 설명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에 호환되고, 서라운드 사운드 지원과 스트리밍 미디어 지원 등

mailgam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