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팅 게임

성지키기 게임

by mailgame 2014. 2. 11.







디펜스 플래시 관련 게임들이 상당히 많이 있네요.
오늘은 성지키기 게임 소개를 합니다. 사실 캐슬디펜스 관련해서도
게임들이 상당히 많아서 그중에서도 그나마 할만한 걸로 고르느라 고생좀 했습니다 ㅋㅋ
다음에도 재미난 것들이 있으면 바로바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바로 시작해보도록 하죠.
정확한 게임 이름은 가디언 캐슬입니다.



시작하면 자신의 이름을 써넣는 창이 나옵니다.
귀찮으시면 그냥 오케이 버튼 눌러서 넘기셔도 되는데요, 저는 제 블로그 주소인
매일게임을 이름으로 넣어봤어요 ㅋㅋㅋ



다음 화면에서는 옵션사항들이 나옵니다.
키 컨트롤 하는 방법이 자세히 나와있는데, 줌인을 하시려면 스페이스바 키를 이용하시고
무기교체를 위해서는 화살표 방향키 위쪽 또는 아래쪽 버튼을 눌러주세요. 가장 중요한 총알발사는
마우스 왼쪽 버튼으로 합니다. 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연속적으로 발사가 되기때문에 좀 편하네요 ㅋㅋ

그리고 성지키기 게임 컨트롤 중 한가지 소개되지 않은것이 있는데요,
바로 장전 키입니다. 물론 총알을 모두 소진하면 자동으로 장전이 되지만
임의적으로 중간에 총알을 채우고 싶을 때에는 R 키를 눌러주세요.



처음 시작하면 총이 한종류밖에 없습니다. 줌인 망원경이 달려있긴한데
거의 라이플 수준이라고 보면 됩니다. 오른쪽에는 우리가 지켜야할 거대한 성이 있고
왼쪽에서는 적군들이 공격해옵니다. 그들이 성에 다다라서 공격을 시도하기 전에 미리
제거를 해주어야 합니다.



그리고 이 화면은 제가 저격총으로 바꾼 화면같은데
총 모양은 똑같아보이네요 ㅋㅋ 성지키기 게임 스테이지가 올라갈수록 난이도가 높아지는데
저기 화면을 보시면 탱크처럼 생긴 애들도 보이고 공격들어오는 군인들의 숫자도 많아집니다.
탱크는 여러대 때려야 죽으니까 누굴 먼저 제거할지를 잘 생각해보세요 ㅋㅋㅋ



아까 말씀드렸던 줌인 기능은 솔직히
활용도가 그리 높아보이지는 않습니다. 저도 사용해봤는데
오히려 시야를 가릴뿐 망원경으로 보이는 부분은 뿌옇게 나와서 그냥 줌인없이
감으로 쏘는게 차라리 더 잘 맞더군요 ㅋㅋㅋ 어차피 조준표시도 나와있구요.



탄수를 하나씩 깰 때마다
무기를 업데이트하거나 캐슬의 체력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왼쪽에는 우리가 소지하고 있는 돈이 나와있고 오른쪽에는 쇼핑을 할 수 있는 품목들이
있습니다. 근데 총이 두가지밖에 없다는 것이 좀 아쉽긴 하네요 ㅋㅋ 좀 더 다양한 무기들이 나왔다면
더 좋았을텐데 말이죠.



지키고 있던 성의 체력이 모두 바닥이 나면
위처럼 캐슬이 모두 불타오르면서 성지키기 게임 오버 화면이 나옵니다.
솔직히 이번 플래시 쉽지 않아요 ㅋㅋ 그래도 열심히 해서 모두 클리어 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