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엘지전자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센터찾기

by mailgame 2022. 11. 7.

LG전자 고객센터 또는 엘지전자 서비스센터 전화번호에 대한 안내와 센터 찾는 방법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제품에 이상이 발생했거나 기타 문의사항이 있을때 전화연결을 하여 해결할 수 있는데요, 미리 예약하면 고객이 원하는 시간대에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을 받을수도 있습니다.

 

엘지전자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고객지원, 서비스상담, 전화상담 메뉴순으로 들어가시면 되는데요 곧바로 전화하기를 원하시면 다음의 서비스별 전화번호 안내를 참고하세요.




제품 및 서비스 문의는 1544-7777번, 구입제품 배송확인은 1577-1185번, 케어솔루션 신규가입 문의 및 LG전자 온라인몰 문의는 1544-6351번, B2B 서비스 상담은 1544-8777번, 케어솔루션 보유계약 상담은 1577-4090번, LG페이는 1544-8552번입니다.

 

비회원으로 예약접수를 하면 휴대전화 인증 후 예약이 완료됩니다. 입력한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경우 서비스가 취소 또는 지연될 수 있어요. 담당 전문상담사가 먼저 상담중인 고객응대가 끝나지 않을경우, 선택한 예약시간보다 전화가 다소 늦어질 수 있습니다.




센터방문도 미리 예약할 수 있는데요, 온라인으로 예약 후 방문하시면 기다림 없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운반이 어렵거나 파손 등 안전상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제품은 출장서비스를 권장하고 있네요.

 

다음은 서비스센터 찾는 방법을 보겠습니다. 해당 서비스를 제공하는 페이지(센터 찾기 | LG전자 고객지원 (lge.co.kr))에 접속하시면 위의 그림과 같은 화면을 볼 수 있는데요, 지역을 선택하거나 내 위치 검색으로 가장 가까이에 있는 센터를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해당 센터의 위치, 영업시간, 취급품목 등에 대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관련글 - 엘지 핸드폰 서비스센터 찾기>

https://mailgame.tistory.com/1883

 

엘지 핸드폰 서비스센터 찾기

LG가 가전제품 영역에서는 좋은 판매량을 보이고 있지만, 핸드폰 영역에서는 상대적으로 판매량이 저조하다고 알고있습니다. 근데 막상 엘지폰을 쓰시는 분들은 만족도가 높은 경우도 많이 있

mailgam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