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YTN 실시간뉴스 보는법 & 편성표 확인

by mailgame 2023. 1. 25.

YTN은 대한민국의 종합보도 채널입니다. 지난 1993년 연합텔레비전뉴스로 설립했고, 1999년부터 현재의 상호로 변경했습니다. 주요사업으로는 종합뉴스프로그램과 과학프로그램, 날씨와 그밖의 관련정보 프로그램의 제작 및 공급입니다.

 

여러분들도 해당 뉴스채널을 보신적이 있을텐데요, 오늘은 PC 또는 모바일에서 YTN 실시간뉴스 보는방법 그리고 편성표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실시간뉴스를 보는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와이티엔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메인화면 상단에 있는 [LIVE] 메뉴를 선택하시면 곧바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또는 유튜브에서 YTN채널로 들어가서 시청하는것도 가능합니다. 원활한 생방송 시청을 위해서 최신버전의 크롬, 파이어폭스, 오페라, 엣지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하고 있네요.

 

[편성표] 메뉴를 선택하시면 오늘날짜를 기준으로 과거와 미래까지 방송일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채널마다 우측에 표시되어 있는 텍스트 마크가 있는데요




[HD]는 HD방송, [생]은 생방송, [본]은 본방송, [재]는 재방송, [자]는 자막방송, [해]는 화면해설, [수]는 수어방송, [화]는 스마트수어방송입니다. 제공되는 편성표는 방송사 사정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으며 [다시보기] 메뉴를 통하여 지난 프로그램 시청도 가능합니다.

 

스마트폰 앱을 활용하여 YTN 뉴스를 24시간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긴급뉴스 알리미, 제보, 다시보기, 검색, SNS공유 등 다양한 기능을 통해서 YTN 뉴스를 이용할 수 있어요. 여러분들이 직접 제보를 할수도 있는데요, 제목/이름/연락처/내용/파일첨부 후 등록하시면 됩니다.

 

<관련글>

https://mailgame.tistory.com/1708

 

제이티비씨 온에어 시청방법

JTBC 또는 제이티비씨 온에어 시청하는 방법에 대한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제 기억이 왜곡된건지 모르겠는데, 예전에는 로그인 없이도 시청이 가능했던 것으로 기억하지만 현재는 로그인을 해야

mailgam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