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하나 업그레이드 건강보험 상품특징

by mailgame 2023. 1. 30.

하나손해보험에서 제공하는 무배당 하나 업그레이드 건강보험 2301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건강 Grade별 합리적인 보험료로 질병부터 상해까지 보장하며, 하나손해보험 자동차보험 가입자는 매월 보험료 5%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주요 보장내용 및 상품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해당특약가입시 진단비, 입/통원비, 표적/카티항암약물치료비, 다빈치로봇 수술비까지 암보장을 합니다. 부정맥 판막장애, 심근병증, 허혈성심장질환까지 다양하게 심장질환을 보장합니다.




뇌질환을 포함한 질병, 상해, 운전자 관련비용 손해까지 종합적으로 보장합니다. 월납보험료 5만원 이상 고객에 한해서 연간 목표 걸음수인 300만보 달성시 보너스 지급, 전문의료진 건강사담 등 일상케어, 생체나이 리포트 등 예방케어, 심리상담이나 복약관리 등 질병케어를 제공합니다.

 

해약환급금미지급형2 가입시 보험료 추가절약이 가능하고, 일반상품과 대비하여 Grade1은 38%수준 할인 및 Grade2는 15% 수준 할인혜택을 제공합니다. 건강이 좋아지면 Grade2에서 Grade1로 더 저렴한 보험료가 적용됩니다.




납입기간동안 매 5년마다 건강등급을 재산출합니다. 보장내용은 아래 표를 참고하시면 되는데요 보험종류, 가입나이, 보험기간, 납입기간, 납입주기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정하는 기준에 따라서 보험가입금액이 제한되거나 가입이 불가능할 수 있어요. 각 특별약관은 보험기간 및 납입기간에 따라서 가입나이가 다를 수 있습니다. 하나손해보험 콜센터 전화번호는 1566-3000번 또는 1644-3000번이며, 이메일이나 채팅상담도 가능합니다.

 

<관련글>

https://mailgame.tistory.com/1848

 

국민건강보험 사이버민원센터 [외국인민원센터]

오늘의 포스팅에서는 국민건강보험 사이버민원센터의 외국인민원센터에 대한 설명을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h-well 국민건강보험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되는데요, 외국인 건강보험 업무에 대한

mailgam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