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휴먼정보시스템 업무소개 및 제공서비스

by mailgame 2023. 2. 15.

휴먼정보시스템은 다양한 형태의 인터넷 솔루션을 개발하는 벤처기업입니다. 위치는 광주광역시 서구 매월2로 15번길16 매월종합상가 102동 107호 및 111호이며, 전화번호는 1899-2372번, 팩스번호는 062-603-4326번입니다. 가능한 업무로는 빌딩관리, 아파트관리, 아파트관리시스템, 전산출력시스템, 키즈뱅킹, 지방세집계관리, 세외수입관리, 상하수도OCR관리, 세입/세출관리, 학사관리, 입/출고재고관리, ASP 및 .NET WEB Service가 있습니다.

 

다음은 제공하는 서비스를 보겠습니다. 첫번째로, ERP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네트워크를 이용한 신속한 업무처리 및 관리사무소의 다양한 요구를 수용할 수 있는 맞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업무중심의 기존 프로그램 운영방식에서 탈피하여 업무별 사용자 중심의 최적화된 관리시스템으로, 인터넷을 통한 자유로운 업무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운영자의 업무경감, 다중사용자 동시업무 제공, 업무별 시스템 분할 기능과 실시간 자료의 보관 보안 점검 및 A/S가 가능한 관리시스템입니다.

 

두번째로, 인쇄 및 출판이 있습니다. 가장 실용적인 관리규약서 제작할 수 있고, 여러가지 사이즈의 관리규약서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업무일지, 당직일지, 근무일지, 안전관리일지 등 많은종류의 양식지를 제작할 수 있어요. 또한 주차경고스티커, 원형스티커, 네모스티커 등 다양한 형태의 스티커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세번째로, 홈서비스가 있습니다. 공동주택의 공간을 가상의 인터넷 공간에 제공하는 입주민 만남의 광장입니다. 공동의 의견 및 아파트의 운영을 주민이 참여하고 공유할 수 있으며, 이웃과 이웃의 공동의 삶을 연결해주는 마당을 제공하는 목적으로 운영되는 공간입니다.

 

네번째로, 세무 도우미가 있습니다. 공동주택 관리자 및 업무담당자의 효율적인 업무진행을 위하여 아파트 전문 회계법인 및 세무법인과 제휴하여 수익사업 세무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섯번째로, 모바일 시스템이 있습니다. PC에서 이용하는 ERP서비스와 추가적인 확장서비스 이용이 가능하고, 관리사무소의 다양한 요구를 수용할 수 있는 맞춤형 서비스를 모바일로 제공하여 관리단지의 업무효율 향상 등 입주민에게도 수준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