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순발력 게임

한게임 고군분투 게임하기

by mailgame 2014. 2. 14.






한게임에서 은근 재미난 플래시게임을
많이 만들었었나보네요 ㅋㅋ 몇 몇 종류들에 대해서는 한때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로도 오를만큼 화제가 되기도 했었는데요, 오늘도 역시 재미있는 것중 하나로
한게임 고군분투 게임하기 준비를 해봤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윈드러너 해보신분들 알겠지만
그와 아주 유사한 방식의 게임으로 심플하지만 순발력이 요구되는
재미있는 플래시입니다 ㅋㅋ



바로 설명 들어갈게요.
초 슈퍼 울트라 빤타스틱 와이어 액션 게임이라고 하는데요,
솔직히 그정도는 아니고ㅋㅋㅋ 암튼 붕어빵에 표시되어있는 빨리감기 모양을 눌러서
다음 설명으로 넘어가보도록 하죠.



지붕을 빠르게 달려가다가
낭떠러지 구간이 나오면 점프를 해야하는데 이때 마우스 왼쪽 버튼을 누르면
닌자 고양이가 점프를 하게됩니다.



고양이에게는 뚫어뻥이 달린 줄이 있습니다.
낭떠러지 구간이 넓을 경우에는 한번에 뛰어넘는 것이 불가능하니까
와이어를 발사하여 지붕을 한번 걸쳐서 넘어가야 합니다. 역시나 컨트롤은
마우스 왼쪽 버튼으로 합니다 ㅋㅋㅋ



와이어 사용법은 단순히 한번의 누름으로 되는 것이 아니라
버튼을 누르고 있어야 고양이가 줄을 당기면서 앞으로 나아갑니다.
처음에 저도 이걸 몰랐다가 계속 하다보니 알게 되더군요 ㅋㅋㅋ
계속 저 부분에서 죽었었는데 손맛을 한번 익히고나니 쉽네요. 어쨌든 한게임 고군분투 게임하기의 컨트롤은
오직 마우스 하나, 왼쪽버튼만 있으면 됩니다 ㅎㅎㅎ



착지는 자동입니다.
와이어를 놓아주면 고양이가 여러번 공중회전을 하면서
다시 다음 지붕으로 떨어지고, 갈길을 갑니다 ㅋㅋ 오래 달리다보면 와이어를 사용해야 하는 구간이
자주 등장할 겁니다.



위 화면은 실제 게임화면인데요,
엽전처럼 생긴 동전들을 많이 먹어주세요. 특히 금색깔은 점프 구간에 존재하는데
모두 먹을 경우 보너스를 지급합니다 ㅋㅋㅋ



도중에 낭떠러지로 떨어질 경우 게임오버가 됩니다.
화면 아랫부분을 보시면 맵이 나와있는데요, 목표지점까지 얼마나 남았는지
육안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럼 한게임 고군분투 게임하기 열심히 하셔서
동전 많이 챙기시고 골인 지점까지 도달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