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쿠팡쇼핑몰(쿠팡몰) 서비스 및 고객센터

by mailgame 2023. 2. 22.

쿠팡에서 상품을 구매해본 경험이 있는데요, 확실히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서 좋더군요. 여러분들도 이용해본적이 있을거라고 생각하는데요, 이번시간에는 쿠팡쇼핑몰 또는 쿠팡몰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하여 알아보고 고객센터 연락처에 대해서도 살펴보겠습니다.

 

쿠팡은 커머스의 미래를 만들어간다고 하는데요, 앱을 여는 순간부터 주문이 집으로 배달되는 순간까지 고객감동을 목표로 쇼핑경험을 재창조하고 있습니다. 지금도 신선식품을 포함한 수백만개의 상품을 1년 365일, 단 몇시간 내에 전국으로 배송하는 혁신을 실현하고 있는데요, 제공하는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로켓배송

평균 12시간 내로 배송이 완료되며, 수백만개의 상품컬렉션 및 주문의 99%가 전국단위 당일배송입니다. 서울부터 제주까지 고객의 쇼핑경험을 바꾸어나가고 있으며, 대만에서는 다음날 배송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 로켓프레시

국내 최대 규모의 온라인 장보기 서비스이며, 고객이 필요한 모든 식품을 특허받은 친환경 프레시백으로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자정 전에 주문하면 새벽에 받을 수 있습니다.

 

3. 로켓직구

수백만개의 품목을 해외에서 배송하고, 한국과 대만에서 서비스가 제공되며, 해외직구의 가격과 배송을 혁신하여 상품을 빠르게 받아볼 수 있도록 합니다.




 

4. 쿠팡이츠

맛있는 음식을 가장 맛있는 순간에 즐길 수 있도록, 믿음직한 배달로 더 좋은 식사를 전합니다. 줄 서는 맛집을 집에서 편하게 즐기실 수 있어요.

 

5. 쿠팡플레이

스포츠 경기 독점 라이브 스트리밍부터 블록버스터 영화와 쿠팡의 오리지널 콘텐츠까지 모두 즐길 수 있습니다. 특별한 스트리밍 경험 선사를 위하여 지속적으로 콘텐츠를 추가해나가고 있어요.

 

다음은 고객센터에 대한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365고객센터 및 전자금융거래분쟁처리담당 전화번호는 1577-7011번이고, 이메일주소는 help@coupang.com입니다. 회사주소는 서울시 송파구 송파대로 570입니다.

 

<관련글>

https://mailgame.tistory.com/1941

 

쿠팡 로그인 및 아이디와 비밀번호 찾기

어떤 사이트든지 마찬가지겠지만, 회원가입을 하면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들이 더 많아집니다. 쿠팡 역시 마찬가지인데요, 오늘은 쿠팡 로그인과 회원가입 그리고 아이디와 비밀번호 찾기와 관

mailgam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