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이지크립트 2.4 다운로드와 설치

by mailgame 2023. 2. 26.

EasyCrypt 또는 이지크립트 2.4 다운로드 및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인터넷에서 검색해보시면 해당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사이트들을 찾을 수 있는데요, 저는 KR-Download.com이라는 사이트에 접속하여 다운받아보았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검색창에다가 [이지크립트]라고 키워드를 잡아서 검색하시면 다운로드 페이지를 찾을 수 있습니다. 윈도우, 맥, 앱스토어, 안드로이드스토어를 지원하네요.




이지크립트는 심플한 환경으로 쉬운 암호화 환경을 지원하며, 다른사람이 비밀번호를 풀 수 없도록 세팅할 수 있습니다. 다만 본인이 패스워드를 분실한 경우 복호화가 불가능하므로, 반드시 잊어버리지 않도록 기억해두거나 메모장 등에 기록해두어야 하겠습니다.

 

앱 카테고리, 개발자, 운영체제, 지원언어, 라이센스, 파일크기 정보는 위의 표를 참고하세요. 2.0미만의 구버전 프로그램은 버그와 호환성 문제로 배포를 중지한 상태입니다.




암호화 알고리즘 변경에 따라 구버전과의 호환성이 이루어지지 않으며, 암복호화가 호환되지 않는다고 하네요. 따라서 2.0이상의 버전을 사용해야 하며, 구버전 사용에 따른 시스템 문제 발생시 책임은 사용자에게 있기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인스톨 아이콘을 실행해서 설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된 새로운 버전으로 다운로드하여 설치하는 것도 가능하며, 이용약관 동의 후 설치위치를 선택하여 인스톨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의 라이센스는 프리웨어이고, 개인/영리/비영리/단체 등 사업 및 비상업적으로 누구나 사용이 가능합니다.

 

<관련글>

https://mailgame.tistory.com/1646

 

시크릿 DNS - Secret DNS 다운과 설치

특정 사이트에 접속할 수 없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시크릿 DNS 또는 Secret DNS 프로그램을 다운받고 설치하는 방법을 준비해보았는데요, 길호넷 홈페이지에

mailgam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