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지방공기업평가원 사이버연수원 [이러닝센터]

by mailgame 2023. 3. 2.

지방공기업평가원 사이버연수원 또는 이러닝센터 페이지([지방공기업평가원] 사이버 연수원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hunet.co.kr))에 접속하시면 아래 그림과 같은 로그인 화면이 나오는데요, 2019년 사이버교육 학습을 진행했던 회원분들은 기존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초기 패스워드는 아이디와 동일하기에 로그인 후 변경해주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 후 아이디는 변경이 불가하기때문에 잘못 가입했을 경우에는 다른 아이디로 가입하여 이용해주세요. 로그인시 보안접속 및 아이디기억 메뉴를 이용할 수 있고, 신규로 가입하거나 아이디 및 비밀번호 찾기 메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행복센터 전화번호는 1588-6559번이고, 문의시 지방공기업평가원 소속임을 알려주시면 신속한 응대를 받을 수 있어요.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08시부터 18시까지, 주말/공휴일 09시부터 18시까지, 점심시간 12시부터 13시까지입니다.

 

신규회원가입시 안전한 인터넷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본인인증을 받고 있으며, 두가지 인증방식 중 선택하여 본인인증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첫번째는 휴대폰이고, 본인명의 휴대폰으로 인증번호를 전송받아서 인증이 가능합니다.




두번째는 아이핀이고, 주민등록번호를 대신하여 온라인상에서 신원을 확인하는 수단이며 해외에 거주하고 있는 분들은 아이핀으로 인증받으시면 됩니다.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 분실시 찾을 수 있습니다. 아이디를 분실한 경우 이메일, 휴대폰번호, 사원번호 중 하나를 선택하여 인증합니다. 비밀번호를 분실한 경우 이메일, 휴대폰번호 중 하나를 선택하여 인증합니다. 만약 확인이 불가한 경우 휴넷 고객행복센터 1588-6559번으로 문의해주세요.

 

<연수원 관련 다른글>

https://mailgame.tistory.com/1921

 

보험연수원 나의강의실 접속 및 앱소개

오늘은 보험연수원 나의강의실 접속하는 방법과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소개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보험연수원 홈페이지 주소를 찾아서 접속해야 하는데요, 포털사이트 또는 검색엔진 등

mailgam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