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신재생 원스톱 사업정보 통합포털 원격지원 및 서비스 문의전화

by mailgame 2023. 3. 13.

이번시간에는 신재생 원스톱 사업정보 통합포털 사이트에 접속해서 원격지원 서비스와 콜센터 정보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해당 사이트는 크롬과 엣지 브라우저에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SSO 로그인 방식을 도입했고, 신재생발전사업의 스마트한 관리가 가능합니다. 또한 REC 관련 업무 및 매뉴얼의 편리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공동인증서를 등록하시면 모든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공동인증서 등록시 등록매뉴얼을 먼저 확인해보세요. 로그인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1600-9617번으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다음은 원격지원 서비스 이용안내를 드리겠습니다. 해당 서비스는 고객의 지원요청에 따라 상담원이 직접 고객의 PC에 접속하여 문제를 해결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먼저 REC고객지원센터 061-330-8448번으로 전화를 걸어서 상담원의 안내에 따라 접속코드 6자리를 입력 후 확인버튼을 눌러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웹페이지가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으면, 고객접속 프로그램을 다운받아야 합니다.

 

신재생 사업관련 문의사항은 위 표의 해당 연락처를 통하여 문의해주세요. 전력거래소, 한국에너지공단, 한국전력공사에 대하여 담당업무, 담당자, 전화번호 정보가 안내되어 있습니다. 신재생 원스톱 사업정보 통합포털 사이트 콜센터는 1600-9617번이고, 운영시간은 평일 09시~18시까지입니다. 이메일주소는 고객지원센터 cs@kpx.or.kr 및 신재생시장팀 rec@kpx.or.kr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