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한화 홀인원 보험 [한화 백돌이 보험]

by mailgame 2023. 3. 15.

한화 홀인원 보험 상품인 한화 백돌이 보험의 특징과 보장내용 등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원데이보다 저렴한 골프보험이라고 하는데요, 현재날짜 기준으로 월보험료는 2900원입니다. 해당상품은 2023년 1월 스크린골프장홀인원담보 추가로 개정 신설되었습니다.

 

1. 홀인원비용 보장내용




 

실손 1회한으로 깔대기홀을 제외한 국내 정규홀에서 최초 1회에 대하여 최대 100만원 한도로 보장합니다. 증정용 기념품, 축하 만찬, 축하 라운드 비용 등이며 1개월 이내에 소요된 비용을 기준으로 합니다. 다만, 축하라운드는 3개월 기준입니다.

 

두번째 홀인원 비용도 실손 1회한으로 최대 50만원까지 보장합니다. 홀인원 후 계약 유지시 추가 1회 및 홀인원 기준과 동일합니다.

 

골프존 스크린골프장 홀인원 비용은 실손 2년만기로 최대 20만원까지 보장합니다. 골프존 스크린골프장에서 매년 1회 및 축하 만찬과 축하 스크린 라운드 비용입니다. 1개월 이내에 소요된 비용을 기준으로 합니다.

 

2. 알바트로스비용 및 배상책임/상해후유장해 보장내용




 

실손 1회한으로 알바트로스비용을 최대 100만원 한도로 보장합니다. 알바트로스는 Par5홀에서 두번째 홀인이며, 홀인원 기준과 동일합니다.

 

골프중에 누군가를 다치게 하거나 물건 파손시, 자기부담금 2만원을 제외하고 최대 2000만원 한도로 보장합니다. 골프중에 내가 다쳐서 후유장해가 남는경우, 장해 3% 이상시 보상하며 최대 2000만원 한도입니다.

 

한화 백돌이 홀인원보험은 백돌이부터 싱글까지 추천드리고 있는데요, 라운딩 갈때마다 골프보험을 챙기기 번거롭다면 한번 가입으로 최대 10년 보장에 모바일로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꼭 필요한 보장만 보험료 부담없이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고, 다모아 기준으로 가성비 우수 및 당사 오프라인 대비 저렴합니다.

 

<관련글>

https://mailgame.tistory.com/1954

 

스크린골프 홀인원보험 (삼성화재 스크린 홀인원보험)

스크린골프는 스크린상에 가상 시뮬레이션 화면을 띄워서 가상현실의 골프를 즐길 수 있는 시뮬레이터입니다. 현실에서의 상호작용을 가상공간에 부여하는 것이므로 메타버스의 정의에도 부

mailgam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