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싸우는 게임

총싸움 하는 플래시 게임 해보기입니다

by mailgame 2013. 7. 13.

총싸움 하는 플래시 게임 해보기입니다

오늘 처음으로 플래시게임을
소개해봅니다. 블로그에 직접 올려볼 예정인데
아마 잘 될지는 모르겠네요. 처음이니까 방문해주시는 분들도
너그러이 이해좀 해주세요 ㅋ 그데 아마 잘 될 거 같네요.
플래시게임 사이트에 가서 아무 게임을 찾아보던 중
재미있을 것 같은 총싸움 게임이 있길래 한번 해봤습니다.



음.... 어떤가요?
제 블로그에서는 플래시게임이 아주 성공적으로
되는 것 같은데 말이죠 ㅎㅎ 제가 아직 개설한지가 얼마 안되서
플래시게임 올리기에 좀 서툰데요. 그래도 처음 한 것 치고는
꽤 성고적으로 올려진 듯합니다.

블로그에 플래시 올리기 알아보느라
거의 한시간 이상을 소비한 것 같네요. 그래도
이제는 어떻게 해야하는 지 대충 감이 올 것 같습니다.
제 블로그에 수많은 재밌는 플래시게임들을 소장할 수 있다고
생각하니 벌써부터 기분이 좋네요. 아무튼 위에 있는 거 재밌게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조작법을 알려드리면
방향키와 z,x,c 정도를 사용하시면 될 것 같네요.
저도 한 두 판정도 밖에 안해봐서 정확한 키는 잘 모릅니다.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