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게임

짜장면 빨리먹기 게임

by mailgame 2014. 2. 20.








오늘은 아주 부담없이 해볼 수 있는
일회용 게임 하나를 소개합니다 ㅋㅋ 매우 금방 끝나기때문에
중독될 겨를도 없고 그냥 재미삼아 한번 해볼 수 있는 플래시입니다.
바로 짜장면 빨리먹기 게임 인데요, 경쟁상대보다 더 빨리 주어진 짜장면그릇을
먹어치우면 됩니다 ㅋㅋㅋ



인트로 화면부터 천천히 설명 들어갈게요.
일단 빡빡이가 저희입니다 ㅋㅋ 혼자 짜장면을 먹고 있었는데
옆에 주황색 머리를 한 남자가 한명 오더니 그녀석도 한그릇 시켜먹습니다.



이때 이들 둘 사이로 여자손님 한명이 옵니다.
짜장면 시키는 목소리를 들었는지 양쪽에 있는 남자 두명이
한명의 여자에게 반해버렸습니다 ㅎㅎㅎ 여자도 부담이 되었는지
양쪽 볼이 빨개졌네요.



이 둘과 동시에 데이트를 할 수 없으니
여자는 짜장면 빨리먹기 게임을 제안합니다. 짜장면 10그릇을 먼저 먹어치우는 사람과
만나기로 합니다. 아마 이 날은 짜장면데이였나봅니다 ㅋㅋㅋ 그래서 쏠로들이 음식점에 와서
시켜먹고있는데 연애할 기회가 생긴 것이죠 ㅋㅋ



컨트롤 방법은 스페이스바 하나만 이용하면 됩니다.
오락실에서 마구 두들기듯이 스페이스를 최대한 빠르게 연타해주면 되는건데요,
단판승부이기 때문에 집중하셔야 돼요 ㅋㅋㅋㅋ



준비하셨으면 상단에 있는
스타트 동그라미 버튼을 눌러서 짜장면 빨리먹기 게임을 시작합니다.
우리도 빡빡이지만 그렇다고 주황대가리한테 질 수는 없겠죠?



먹기 시작하면 폭풍흡입을 해댑니다.
초반에는 우리가 좀 밀리지만 일정한 속도로 계속 빠르게 두들기다보면
중반쯤 넘어가서는 역전이 가능합니다. 근데 가운데 있는 여자 표정이 왜 저렇죠? ㅋㅋㅋ
남자는 꾸역꾸역 먹고있는데 썩소를 짓고있네요 ㅋㅋㅋ



승부에서 지면 자장면을 머리에 뒤집어쓰고
굴욕적으로 패배를 맛봅니다. 역시 이 날은 제 예상대로 블랙데이가 맞았네요 ㅋㅋ
게다가 승부에서 져서 여자도 못만나니 배드 블랙데이가 되었네요 ㅋㅋ



반대로, 이기게 되면
해피한 블랙데이를 만끽할 수 있어요 ㅋㅋ 이게 연타하는게 그리 쉽지만은 않은데요,
제가 짜장면 빨리먹기 게임을 깬 팁을 알려드리면 양 손의 새끼손사락으로 안마하듯이 따다닥 스페이스바를 두들기니까
중반 이후 레이스부터는 역전이 가능하더라구요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