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또는 에스케이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RS 이용하는 방법에 대하여 말씀드리겠습니다.
SKT에서는 휴대폰 관련 업무 서비스로 T world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고객센터앱과 지점 및 공식인증대리점에서 해당 브랜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T world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티월드 고객센터 내용을 열람하면 됩니다.
버튼식 ARS의 경우, 사용중인 휴대폰이나 유선전화로 이용할 수 있으며, 상담가능한 시간을 확인 후 이용이 가능하고, 전화상담 예약을 하시면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상담원이 전화를 드립니다.
이동전화 고객센터는 114번(무료), 080-011-6000번(무료), 1599-0011번(유료)입니다. 상담가능 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이고, 단축번호 및 서비스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0번 - 상담사연결
- 1번 - 사용요금 및 납부관련 문의
- 2번 - 요금제, 잔여기본통화, 휴대폰할부 및 선택약정
- 3번 - 데이터리필, 선물, 구독상품 및 부가서비스
- 4번 - 휴대폰결제, 콘텐츠 이용료 확인
- 5번 - 기기변경, 분실, 정지, 인터넷TV 가입
- 6번 - T로밍 서비스
유선서비스 고객센터는 080-816-2000번(무료), 1600-2000번(유료)입니다. 상담가능 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이고, 단축번호 및 서비스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1번 - 요금/납부조회
- 2번 - 이전설치문의
- 3번 - 해지문의
- 4번 - 고장신고 및 처리
- 5번 - 인터넷/TV 가입문의
- 6번 - 휴대폰관련 상담
- 0번 - 상담사 연결
보이는 ARS의 경우, ARS 음성안내를 끝까지 듣지 않아도 화면상에서 원하는 메뉴를 찾을 수 있으며, T전화로 접속하여 더 빠르고 정확하게 필요한 메뉴를 찾을 수 있습니다.
T전화에서 114번(무료), 080-816-2000번(무료), 1600-2000번(유료)번을 누르시면 보이는 ARS 서비스가 시작됩니다. 상담가능 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이고, 통화품질/분실/습득/로밍 상담은 365일 24시간 운영됩니다. 점심시간인 12시부터 13시까지는 긴급 전문상담만 가능합니다.
음성인식 ARS의 경우, 고객의 음성을 알아듣고 신속하고 정확하게 답해주는 AI상담사와 대화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에서 114번을 눌러서 접속하시면 이용이 가능하며, T보이는 음성안내 앱 설치시 화면으로 대화내용을 확인하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부 상담사 연결이 필요한 서비스는 상담시간인 평일 09시~18시 외에 상담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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