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헤어누리(미용실 고객관리 프로그램) 제공서비스

by mailgame 2023. 10. 9.

미용실 고객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헤어누리의 서비스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고객의 성함과 연락처 등의 고객 데이터베이스 구축이 용이해지고, 방문횟수/포인트관리/생일 등을 시스템이 자동으로 관리해주기에 간편하게 고객의 다양한 정보관리가 가능합니다.

 

간단한 결제등록으로 실시간 매출확인이 가능해지고, 일별/요일별/주별/월별/년별/디자이너별/스타일별/회원별 등 다양하게 원하는 기간의 매출확인도 가능합니다.

 

현금결제를 할 때와 신용카드 결제를 할 때 포인트율을 다르게 적용하여 신용카드 수수료를 절약할 수 있으며, VIP 회원카드 별도 주문도 가능합니다.




고객자동알림 문자 기능을 설정하시면, 고객이 방문하는 날이나 그 전날에 자동으로 고객에게 문자가 발송되어 노쇼의 가능성을 낮출 수 있습니다. 디자이너별 예약관리 기능을 활용하여 효율적인 스케줄 관리도 가능합니다.

 

고객자동알림 문자 기능을 설정하시면, 고객이 현재 얼마가 차감되었는지와 몇 회가 차감되었는지 및 잔액이 얼마나 남아있는지 바로 확인됩니다.

 

상품판매와 재고관리 등 상품에 대한 전반적인 관리도 가능하고, 상품별로 많이 판매되는 품목을 한눈에 확인 가능하도록 자동 그래프로 표기되며, 일별/월별/상품별 판매추이 등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매출을 오픈하기 힘든 상황이거나 컴퓨터가 외부에 노출되는 환경인 경우에는 입력전용 모드를 활용하여 매출만 숨기고 모든입력이 가능하도록 직원모드를 제공합니다.




다양한 단체문자 샘플을 제공하고, 다양한 예약알림 문자 기능도 제공합니다. 여러가지 샘플문구가 준비되어 있으며, 자동문자 기능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080수신거부번호를 헤어누리에서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문자수신을 원하지 않는 분들에게는 다음번부터 해당고객에게 문자가 발송되지 않도록 자동 전산처리까지 해드립니다.

 

메시지 추천 샘플도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는데요, 간단히 복사 및 붙여넣기하여 필요한 문구만 수정하여 사용하시면 바쁠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주 사용하는 메시지는 저장해두었다가 필요할때 참조할수도 있습니다.

 

헤어누리 홈페이지(헤어누리 (hairnuri.com))에 접속하여 더 상세한 안내와 요금정보를 확인해보시구요,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2-2088-2676번입니다. 운영시간은 10시부터 18시까지이고, 이메일주소는 hairnury@naver.com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