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파파존스 쿠폰 주문(E-쿠폰) 및 제휴할인 안내

by mailgame 2023. 10. 18.

PAPA JOHNS는 지난 1984년에 설립되었고, 미국에서 네번째로 큰 피자 체인점입니다. 본사는 켄터키주에 위치해있고, 현재 전 세계에서 4,100개가 넘는 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1984년에 미국 인디애나주 제퍼슨빌에 거주하는 존 슈나터가 아버지의 식당을 개조하여 피자를 만든데서 시작했으며, 1985년에 첫 매장을 열었습니다. 우리나라에는 2003년에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동에서 첫 매장을 오픈했습니다.

 

파파존스 피자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을 것 같은데요, 오늘은 파파존스 쿠폰 주문에 대한 안내와 제휴할인에는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메인화면 상단 좌측에 있는 [E-쿠폰주문] 메뉴를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원하는 피자를 선택하여 주문하는 [메뉴 선택] 그리고 쿠폰번호를 입력하고 해당 메뉴를 주문하는 [바로 주문]이 있습니다.

 

한국 파파존스 제휴사에서 발행된 E-쿠폰만 사용할 수 있고, 온라인 E쿠폰은 온라인 주문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문 1건당 E쿠폰 1장만 사용할 수 있으며, 유효기간 내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온라인 E쿠폰 사용시 다른제품 추가 및 할인 중복적용이 불가하고, 배달비는 할인 이벤트와 무관하게 적용됩니다. E쿠폰 메뉴 변경에 따른 차액은 반환되지 않고, 추가금액 발생시 별도로 결제요청되며, 일부 특수매장에서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쿠폰주문 이외에도 1577-8080번을 눌러서 콜센터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온라인 이용문의는 1566-0889번, 고객센터는 1577-8142번을 이용해주세요.

 

다음은 [이벤트/할인] 카테고리에서 [제휴할인]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통신사 멤버십 카드의 경우 SKT, KT, LGU+ 멤버십 할인이 가능합니다. 신용카드의 경우 현대카드 M포인트, 신한카드 마이신한 포인트, 삼성카드, KB국민카드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할인율이나 할인조건 등 상세내용은 파파존스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https://mailgame.tistory.com/1958

 

요기요 상품권 할인 구매방법 (신세계몰 카드혜택가)

개인적으로 배달의민족보다는 상대적으로 인지도가 떨어진다고는 생각하지만, 그래도 요기요에서 구매할 수 있는 상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오늘은 조금이라도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

mailgam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