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하나투어 상품권(여행상품권) 구매방법/사용처/유의사항

by mailgame 2023. 10. 25.

주변에 여행을 좋아하는 소중한 분이 있다면 여행상품권을 선물해 보는것은 어떨까요?

 

오늘은 하나투어 상품권 구매하는 방법과 사용처 및 유의사항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먼저 구매는 1577-1233번으로 연락하여 전화로 주문해야 합니다.

 

수령은 우체국 등기로 받거나 방문하여 수령할 수 있고, 가능시간은 평일 10시부터 16시까지입니다. 결제구분별 필요서류는 아래 표를 참고하세요.

 

법인카드결제 또는 입금확인 후 수령할 수 있고, 환불 및 권종변경은 불가합니다. 상품권 구매시 유가증권으로 세금계산서와 현금영수증이 발행되지 않으며, 카드매출전표 및 거래명세표를 드립니다.




방문수령은 입금일로부터 1일후에 가능하고, 방문전에 미리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하나투어 상품권은 할인판매 및 할인이벤트 적용이 되지 않으며, 공식 판매처가 아닌 곳에서 구매할 경우 고객의 피해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주의하세요.

 

상품권은 현금으로 환불/교환이 불가하지만, 액면금액의 60% 이상 사용한 경우에는 잔액을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60% 미만 사용시에는 남은 차액을 상품권으로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하나투어 상품권 사용처는 국내/해외 여행상품 및 모든 여행서비스, 패키지, 자유여행, 테마여행, 맞춤여행 등입니다. 전세계 5만여개 이상의 호텔/리조트 및 국내 1천여개의 콘도/펜션/호텔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국내/해외 골프여행, 스키, 트레킹, 레포츠 여행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해외항공권 이용시에도 사용할 수 있는데요, 해외항공권 중 일부 노선/운임 및 국내항공권은 사용이 불가합니다. 해외항공권 결제는 온라인에서만 가능하고, 오프라인에서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상품권 유효기간은 발행일로부터 5년까지이고, 위조/변조/부정발행된 경우에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하나투어 결제시 한장의 상품권으로 한개의 상품만 결제(2개이상 상품결제시 상담사에게 문의)할 수 있고, 한개의 상품 결제시에는 여러장의 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관리소홀로 인한 상품권 도난, 분실, 훼손시에는 재발행 해드리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상품권 관련 다른글>

https://mailgame.tistory.com/1958

 

요기요 상품권 할인 구매방법 (신세계몰 카드혜택가)

개인적으로 배달의민족보다는 상대적으로 인지도가 떨어진다고는 생각하지만, 그래도 요기요에서 구매할 수 있는 상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오늘은 조금이라도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

mailgam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