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신한라이프 종신보험 [신한 패밀리케어 종신보험]

by mailgame 2023. 11. 8.

여러가지의 신한라이프 종신보험 상품들이 있는데요, 이번시간에는 그중에서 신한 패밀리케어 종신보험 무배당 해약환급금 일부지급형 상품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ShinhanLife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보험상품 > 종신/정기보험 메뉴순으로 들어가시면 해당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보장형 계약의 계약일부터 1종의 경우 7년 및 2종의 경우 10년이 지난 이후에 계약자의 신청에 따라 각 전환계약당 1회에 한하여 적립형, 치매간병전환형, 종신전환형으로 계약전환이 가능합니다.




계약전환은 각각의 계약전환조건을 충족한 경우에 가능하고, 계약전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상품설명서와 약관을 참조해주세요. 피보험자 전환대상은 보장형 계약의 피보험자, 피보험자의 배우자 또는 자녀 중 1인입니다.

 

연금전환특약의 부가로 전환하여 노후자금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연금전환시 사망보험금이 감소되거나 없을 수 있습니다. 연금전환시 연금액은 전환 전 계약의 해약환급금 등을 재원으로 계산되고, 연금액은 전환일 현재 피보험자의 나이에 의하여 계산합니다. 연금전환특약은 전환시의 사업방법서, 약관, 산출방법서, 산출기초율을 적용합니다.




무배당 진심을 The한 15대 배우자 보장특약A 가입시, 주계약의 보험료 납입기간 동안 주계약 피보험자의 배우자의 15대 보장발생시 가입조건에 따라 올페이/더페이급여금의 50% 또는 100%를 최초 1회에 한하여 지급해드립니다.

 

암보장개시일은 계약일부터 그날을 포함하여 90일이 지난날의 다음날로 하고, 계약일부터 2년 미만에 중대한 화상/부식 및 사망을 제외한 지급사유가 발생한 경우 상기 지급금액의 50%를 지급합니다.

 

유지보너스 발생일에 유효한 보장형 계약에 한해서 유지보너스를 유지보너스 발생일에 유지보너스 적립액에 더하여 보험료 산출시 적용한 이율로 적립해드립니다.

 

해당특약 가입시 암, 뇌혈관질환, 남성/여성 특정질환, 허혈심장질환, 입원 수술 등 다양한 특약선택으로 예기치 못한 질병과 재해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https://mailgame.tistory.com/1945

 

신한생명 암보험 (신한 헬스케어 암이면 다 암보험)

무배당 및 갱신형의 신한생명 암보험 상품인 신한 헬스케어 암이면 다 암보험 상품에 대하여 살펴보겠습니다. 주계약 5천만원 가입시 암진단시 갑상선암, 유방암, 전립선암에 대하여 5천만원을

mailgame.tistory.com

https://mailgame.tistory.com/1838

 

동양생명 종신보험 (알뜰플러스)

무배당 알뜰플러스 종신보험 상품에 대한 소개를 드리겠습니다. 수호천사 동양생명 종신보험 상품인데요, 사망보험금을 체증형으로 준비할 수 있다고 합니다. 계약일로부터 1년이후 사망보험

mailgam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