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신한라이프 운세/사주 (생활서비스)

by mailgame 2023. 12. 25.

신한라이프 홈페이지에서는 보험/금융/연금 등의 상품을 제공하고 있지만, 이외에도 [혜택] 카테고리에서 [생활서비스] 메뉴로 들어가시면 신한라이프 운세/사주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보험사에서 왜 운세/사주 서비스를 제공하는지는 잘 모르겠는데, 타 보험사에서도 제공하는 경우를 볼 수 있더군요.

 

신한라이프의 운세/사주는 정통운세, 생활운세, 애정/궁합으로 구분하여 안내하고 있습니다.

 

정통운세는 이달의 총론/재물/애정/건강/기일 등 일곱가지 테마를 설정하여 안내드리는 월간종합운세, 나의 운명을 미리 알고 활용할 수 있는 평생운세, 길흉지사를 분석하여 한 해를 새롭게 살아가는 이정표를 알려주는 신토정비결, 나의 타고난 부자운을 알아보는 부자되기가 있습니다.




생활운세는 생활속 나의운세를 확인하고 적극 활용할 수 있으며 오늘의 종합운세, 주간종합운세, 오늘의 타로, 프리미엄 로또운세가 있습니다.

 

애정/궁합은 내 운명의 상대는 어떤사람인지 확인할 수 있으며 내사랑 반쪽찾기, 운명의 배우자, 프리미엄 궁합보기가 있습니다.

 

그럼 저도 임의로 하나를 선택하여 운세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운세를 선택해보았는데요, 정확한 사주분석을 위하여 실제 생일정보를 입력해야 합니다. 성별, 생년월일, 태어난 시간, 해당일 선택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해당일의 경우 오늘은 물론이고 내일도 선택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하루의 운세가 모여서 한달 그리고 일년, 평생의 운세가 된다고 하는데요 하루의 기운을 미리알고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하루의 운이 좋고 나쁨을 생각하기 보다는 기운에 알맞은 활용을 생각해야 하며, 하루를 알차게 계획하여 평생 성공의 습관을 가질 수 있습니다.

 

생일정보를 입력하고 [운세보기] 버튼을 누르시면 곧바로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운세에서는 해당일의 미니운세, 운세 총론, 성공 재물운, 러브 애정운, 로또운, 행운예감 업그레이드를 보여줍니다. 운세나 사주를 잘 믿지 않는 분이시라도 어차피 무료니까 재미로 한번쯤은 봐볼만 하다고 생각합니다.

 

<관련글>

https://mailgame.tistory.com/1973

 

헬로우운세 이용안내

제 주변에는 은근 운세나 사주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꽤 있더군요. 저도 예전에 한번 점을 본 적은 있었는데, 하도 오래돼서 기억도 잘 나지 않습니다. 타고난 운세도 중요하겠지만, 자신의 운명

mailgame.tistory.com

https://mailgame.tistory.com/1752

 

무료 사주팔자 보기 - 삼성생명 토정비결

사주명리 또는 사주팔자 혹은 팔자명리는 사람이 태어난 연월일시의 네 간지 또는 이에 근거하여 사람의 길흉화복을 알아보는 학문입니다. 보통 본인이 태어난 연도와 월 및 날짜까지는 기억하

mailgam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