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순발력 게임

주전자닷컴 대정령 피하기게임

by mailgame 2014. 2. 27.







아프리카티비에서의 게임비제이 중 한명인
대정령이 주전자닷컴에 있는 플래시를 하나 선보였나봅니다.
그는 일반적인 게임은 안하고 아주 어렵거나 약간 병맛스러운 플래시를
하는데요 그래야 방송이 더 재밌으니까 그러는 거겠죠 ㅎㅎ

어쨌든 저도 직접 한번 해보려고
주전자닷컴 대정령 피하기게임을 제 블로그에 올려봅니다.
마우스 피하기 게임인데요 정말 말도 안되게 어렵더군요 ㅋㅋㅋ
근데 자꾸만 계속 하게되는 이 맛은 무엇일까요?



게임 제목은 어보이드 앤 서바이브라고 합니다.
피하고 살아남고 뭐 그런 의미인 것 같습니다 ㅋㅋㅋ 요번달
15일에 최종 업데이트가 일어난 걸 보면 상당히 최근이네요 ㅎㅎ
들어가기에 앞서 컨트롤 방법부터 알아봐야겠죠?



한 페이지에 모든 설명이 담겨있습니다.
수없이 쏟아지는 장애물들을 최대한 피하는 게임으로
스테이지는 할 때마다 랜덤으로 나옵니다. 심지어 처음 시작할 때에도
랜덤이기 때문에 초반에 쉬운 스테이지가 걸리는 것도 중요합니다 ㅋㅋㅋ
조종은 화살표키로 하고 스페이스바 키를 눌러서 점프 또는 더블점프를 합니다.
보통 탄수를 깰 때마다 L 이라고 표시된 밧데리가 나오는데 체력을 한칸 회복할 수 있습니다.



옵션 메뉴로 들어가면
배경패턴 없애기 및 나타내기, 그리고 화질에 대하여
네가지 단계로 설정할 수 있으며 음량은 0에서 100까지 그 크기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설명은 이정도면 많이 한 것 같으니 이제 주전자닷컴 대정령 피하기게임을 시작해봅시다 ㅋㅋ



시작하면 숫자 3부터 카운트 다운을 시작합니다.
엄청난 폭풍이 몰려올테니 3초 동안이라도 마음을 다잡고
집중할 준비를 하세요 ㅎㅎㅎㅎ



여기 등장하는 그림들을 보면
정말 다양하다는 걸 느끼게 됩니다. 여기 나오는 장애물들이나
패턴을 다 외우기도 힘들겠네요 ㅋㅋ 간혹가다가는 저도 아는 캐릭들이
나오기도 합니다.



이번 스테이지에서는 웬 남자가
랩을퍼붓고 있습니다. 입에서 나오는 것들이 랩이라고 확신하는 이유는
글자가 정확하게 적혀있거든요 ㅋㅋㅋ 어쨌든 화면상에 나오는 모든 것들은 웬만하면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스치기만 해도 체력이 닳거든요 ㅋㅋㅋ



여러분 이사람이 누군지 아시나요?
옛날에 뉴스보신분들 알겠지만 눈 엄청 맞으면서 리포터했던 분...
이름은 갑자기 기억이 안나는데 아무튼 그분입니다 ㅋㅋㅋ 하늘에서 내리는
눈들을 모조리 피해야 합니다.



저의 최고기록은 B점으로
5206점을 맞았네요. 랭크 단계가 몇점까지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반 이상은 받았네요 ㅋㅋㅋ 주전자닷컴 대정령 피하기게임에서는
최대한 오랫동안 버틸수록 더 많은 점수를 얻을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