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귀여운 게임

눈빛보내기9 게임하기

by mailgame 2014. 3. 2.








오늘은 여성들이 좋아할만한
게임 하나를 소개합니다. 눈빛으로 여자가 남자를 꼬시는 플래시인데요 ㅋㅋ
일본 오리지널 눈빛보내기가 3버전까지 나와있다면 그 이후부터는 다른 나라에서도
만들고 그랬던 것 같습니다 ㅎㅎㅎ 제목은 차밍걸즈라고 나와있는데 해석하자면 매력적인 여성들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아마 이런 종류의 게임을 다 보아보면 눈빛보내기9 뿐만 아니라 10이상까지도
헤아릴 수 있을 것 같네요 ㅋㅋㅋㅋ



시작하기 전에 자신의 이름을 입력해주세요.
가명도 괜찮아요 ㅋㅋ 어차피 저도 제이름 안쓰고
제 블로그 이름 썼으니까 말이죠. 넥스트 버튼을 눌러볼까요?



캐릭은 하나만 있는것이 아니라
스펙에 따라 다른 캐릭이 여러명 존재합니다.
제가 선택한 여성은 스테미나가 가장 높은 사람을 골랐습니다.
이 게임에서 스태미너는 처음 시작할때 가지고 있는 체력을 의미합니다 ㅋㅋ



그럼 눈빛보내기9 게임하는 방법을 알아볼게요.
걷기 또는 달리기를 하려면, 캐릭터로부터 화살표를 가까이 또는
멀리 두면 됩니다. 게임중에는 시간제한이 있으니까 필요에 따라 달리기를
잘 사용해야 할거에요 ㅋㅋㅋ



돌아다니다가 남자를 만나면
눈빛을 보내서 꼬셔줍니다. 다만 경쟁 여자가 있을 때에는
우리의 사랑막대기가 더 빨리 차오르도록 마우스 왼쪽 버튼을 계속 따닥따닥 눌러주어야 해요 ㅋㅋㅋ



길을 걷다보면 다양한 종류의 장애물이 등장합니다.
지푸라기가 나오기도 하고 라바콘이 나오기도 하는데 될수있으면
그런 것들은 피해다니는 것이 좋습니다. 왜냐하면 체력이 달기 때문이죠.



남자라고 해서 모두 꼬실 수 있는건 아닙니다.
남자가 여자를 맘에들어하지 않아할 경우도 있는 것이죠 ㅋㅋㅋ
위에 보이는 녀석들을 잘 기억해두었다가 혹시라도 등장하면 그냥 무시하세요 ㅋㅋ
어차피 꼬셔지지도 않고 자신의 체력만 닳힙니다.



눈빛보내기9 게임을 마칠 때마다 돈을 벌 수 있어요.
상점에서는 다양한 템들을 구매할 수 있는데 메이크업이나 롤러브레이드,
체력올리기 등에 대한 기능을 갖는 아이템들이 있으니 잘 구매해보세요 ㅎㅎㅎ



이 화면은 실제 게임화면입니다.
아케이드모드로 실행해봤는데 남자들도 많고,
경쟁해야할 여자들도 있고 지푸라기처럼 보이는 장애물도 있습니다.
많은 남자들을 꼬셔서 돈도 많이 벌고, 매력지수도 많이 높여보시기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