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순발력 게임

겨땀나는 도망치는 게임

by mailgame 2014. 3. 4.







오늘의 주제는 
긴박감이 좀 넘치는 플래시게임입니다 ㅋㅋ
스마트폰으로 템플런 해보신분들은 알겠지만 그와 유사한 종류의 게임을
컴퓨터로 해볼 수 있는건데요 폰에서의 작은 화면으로 하다가 컴퓨터의 다소 큰 화면으로 하니까
더 재밌는 것 같네요 ㅋㅋㅋ 그럼 이번시간 겨땀나는 도망치는 게임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제목도 정말 단순하네요 ㅋㅋ
뛰어라 뛰어라 뛰었다 뭐 이런 뜻인가요?
해석을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겟습니다 ㅋㅋ 아무튼 하단에 있는
시작 버튼을 눌러서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보세요.



시작하기 전 준비화면입니다.
조작 방법이 윗부분에 설명되어 있는데요
A, D 키를 이용하여 왼쪽과 오른쪽으로 움직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화살표 방향키를 사용하셔도 됩니다.



점프 및 슬라이드는
W, S 키를 각각 이용해주세요. 이것도 역시
화살표 위아래 키로 대체할 수 있어요 ㅎㅎ 그럼 겨땀나는 도망치는 게임에는
어떤 장애물들이 있는지 확인해볼까요?



만약 상자라든지 나무박스를 만나면
점프를 해야합니다. 슬라이드를 해봤자 박스들과
충돌해버릴테니 점프를 하거나 왼쪽, 오른쪽 아무데나로
피해주시면 되는 것이죠 ㅋㅋㅋ



이번에는 슬라이드 사용법입니다.
간판이라든지 위쪽에 구조물이 있는 경우에는
점프를 해도 충돌하므로 슬라이딩을 하여 아래쪽으로 미끄러지듯
빠져나가야 합니다. 물론 장애물이 없는 곳으로 피해가도 되구요 ㅋㅋㅋ



계속 달리다보면 총이 주어질 때가 있습니다.
마우스 버튼을 이용하여 총을 쏘면 되는데 위 화면에도 나와있지만
자신이 공개수배 된 사진들을 총으로 쏘아서 제거해주시면 됩니다.



게임을 하다가 잠깐 무슨 일이 생기면
일시정지를 할 수 있어요. 이때에는 다시시도를 하거나
게임 계속하기, 그리고 상점 이동하기가 있는데...



상점에 가보시면 여러가지 아이템들이 있습니다.
소모품도 있고 업그레이드 템들도 있으니 돈을 많이 모아서
겨땀나는 도망치는 게임 런런랜에서 최강의 도둑이 되어보세요 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