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싸우는 게임

약골후레쉬맨 게임

by mailgame 2014. 3. 5.



보쓰 마무리할때 C키를 연속으로 두번 눌러주세요~





옛날부터 우리나라를 지키는 영웅들은 정말 많았습니다 ㅋㅋ
후레시맨도 그중 하나이고 무적파워레인저, 백터맨, 캡틴플래닛 등
그 영웅들 덕분에 우리가 이렇게 안전하게 살아가는 것인지도 몰라요 ㅋㅋ
거기다가 슈퍼맨, 배트맨, 아이언맨까지 합하면 지구는 천하무적이 될 겁니다.

근데 오늘은 약골후레쉬맨 게임을 소개합니다.
물론 자신이 어떻게 컨트롤하느냐에 따라 약골이 될지 튼튼한 애가 될지가
달라지겠지만 저를 기준으로 보았을때에는 이 게임에서 나오는 애들은
왜이리 약해보이는지 모르겠네요 ㅎㅎㅎ



메인화면까지 로딩이 끝났다면
몇 가지만 설명드릴게요. 메인을 보시면 다섯가지 메뉴가 있을거에요.
그중 두번째 메뉴를 선택하면 1스테이지에서 상대할 보쓰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설정하지 않으면 거북이가 설정됩니다 ㅎㅎ



그리고 세번째 메뉴를 들어가면
컨트롤 방법이 나오는데요 위에 나와있는 것처럼
화살표 방향키로 좌우 및 점프를 해주시고 공격 및 태그 키는 Z, X, C 입니다.
각각은 일반공격, 특수공격, 그리고 선수교체 버튼이에요 ㅋㅋㅋ



그럼 지금부터 약골후레쉬맨 게임 스크린샷을 보실게요.
우리가 조종할 수 있는 캐릭터는 총 3명입니다. 그런데 처음 시작하면
빨간 후래시맨밖에 나오지 않죠? 한번에 세명이 다 나와서 싸우는 것이 아니라
철권 태그처럼 원할 때마다 사람을 바꿀 수 있어요 ㅎㅎㅎ



키보드에서 C버튼을 한번 눌러주시면
다른 캐릭으로 변경되는데 잠시동안은 두명이 동시에 나와서 싸우게 됩니다.
빨간 캐릭은 주 무기가 칼이고, 파랑은 엑스맨처럼 갈고리를 사용하며, 노란색은
커다란 망치를 사용합니다. 스킬이 각자 다르니까 원하는 캐릭을 골라서 하시면 돼요 ㅎㅎ



보쓰를 벌로 정했을 때에는 정말 어렵더군요.
이게 왜 약골후레쉬맨 게임인지 알게 해주는 순간이었죠 ㅋㅋ
체력이 모두 닳게되면 후래시맨이 사람으로 변하면서 게임이 오버됩니다.
우리캐릭 세명 모두가 죽어야 끝나는 것이 아니라 셋중에 아무나 한명 조종하다가
죽으면 그걸로 끝인겁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중요한 부분이 바로
보쓰를 쓰러뜨리고나서입니다. 보스체력은 완전히 닳아도
바로 끝나지가 않습니다. 마무리 동작을 해주어야 하는데요 이때 키보드에 있는
C 키를 두번 따닥 눌러주세요. 그럼 아군 세명이 동시에 나와서 퍼포먼스를 펼칩니다 ㅋㅋㅋ



그리고나서는 보스가 덩치가 커지는데
우리도 로봇으로 변신해서 거대한 덩치끼리 싸움을 펼칩니다.
얼마나 크면 주변에 있는 건물들보다도 키가 크네요 ㅋㅋ 건물들이 모두 똑같이 생긴 것이
함정이긴 하지만요 ㅋㅋㅋ



결국 저는 로봇으로 변신한 상태에서
싸우다가 패배하고 말았습니다. 그 단계만 넘으면
다음탄으로 이동할 수 있었는데 아쉽네요 ㅋㅋ 약골후레쉬맨이긴 하지만
여러분들은 화려한 컨트롤로 꼭 승리로 이끌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