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게임

스케이트 게임

by mailgame 2014. 3. 6.








요새는 예전처럼 스케이트 보드 타는 모습을 거의 못봤는데
얼마전에 소치올림픽 할때 스노보드로 묘기하는 걸 보니 좀 멋있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ㅋㅋ
근데 상당히 위험해보이더군요. 오늘의 주제는 스케이트 게임 입니다. 더 정확히 말하면
보드를 타며 길거리를 다니는 건데요, 이번 플래시의 정확한 이름은 스케이트 마니아에요 ㅎㅎ
여기 나오는 캐릭은 보드타는 것을 정말 좋아하나봅니다.



메인 화면을 보시면 상당히 퀄리티 있어보이죠? ㅋㅋ
나름 3d 게임이라서 현실감은 2d보다는 더 있을거에요 ㅎㅎ
그럼 본격적인 진행에 앞서 먼저 컨트롤 방법에 대하여 알아볼게요.
오른쪽 네가지 메뉴들 중에서 세번째 하우투 플레이 항목으로 들어가주시면 됩니다.



화살표 방향키로 움직이는데
위쪽과 아래쪽은 각각 오른쪽으로 가기 및 왼쪽으로 가기입니다.
그리고 왼쪽, 오른쪽 방향키는 좌우로 밸런스를 잡는 역할을 합니다.
스페이스키는 점프이니까 점프대가 있는 곳에서 적절한 시기에 사용하면 더 높이 뛰어오를 수 있습니다.



스케이트 게임 두번째 메뉴에 있었던 옵션 사항으로 들어가면
사운드 및 화질에 대한 옵션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뮤직은 온오프 중에 골라주시면 되구요, 비디오 퀄리티는
저화질과 고화질 각각 장단점이 있겠지만 컴퓨터 사양이 좀 안좋을 때에는
저화질로 해서 더 부드러운 움직임을 구사하는 것도 좋겠습니다 ㅎㅎㅎ



그럼 스케이트 게임을 시작해볼까요?
간판 뒤쪽에 컨트롤 방향에 대한 설명이 한번 더 나옵니다.
화살표 키와 스페이스바 키 이용하는 것을 기억하시구요 오른쪽으로 달려봅시다 ㅎㅎ



여기에서는 보드가 거의 흉기로 사용되는 것 같습니다 ㅋㅋㅋ
그냥 밟기만 해도 자동차들이 부서지고 건물들이 망가지고 합니다.
그럴수록 보너스점수가 더해지니까 최대한 많이 파괴하고 짓밟아야 돼요 ㅋㅋ



그리고 중간중간 나오는 깡통들도 많이 먹어주시고
훌륭한 기술을 구사했을 때에는 위 화면처럼 슈퍼점프라든지
기타 다른 메시지들로 칭찬을 해줍니다.



그런데 보드를 타다가 전복이 되거나
체력이 모두 닳거나 했을 때에는 그 자리에서 게임오버입니다.
따라서 이번 스케이트 게임에서는 많이 파괴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균형을 잘 잡아서 쓰러지지 않게 하는것도 포인트입니다.



특정 장소까지 도달하면
깃발이 펄럭이고 있을거에요. 그 부분을 지나면
해당 스테이지는 클리어입니다. 웰던이면 나름 잘한 편인 것 같네요 ㅋㅋ
스코어를 확인해보시고 화면을 마우스로 눌러서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가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