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게임

운전하는게임

by mailgame 2014. 3. 8.








레이싱 게임만큼 긴장감 있고
박진감 넘치는 플래시도 드물겁니다. 게다가 오늘 소개할 게임은
3D 게임으로 운전하는 레이싱 게임입니다. 오리지널 버전보다 한단계 업그레이드된 듯한데
원래 버전을 해보지는 않았지만 다음에 한번 해보고 싶은 마음도 드는군요 ㅋㅋㅋ
이번 플래시의 제목은 슈퍼 드리프트2 입니다.



먼저 컨트롤 방법을 알아봅시다.
화살표 방향키로 조종하는데 앞쪽은 엑셀, 뒤쪽은 브레이크,
그리고 양옆은 각가 왼쪽 오른쪽으로 돌리기입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키가 하나 남아있는데
바로 쉬프트 키입니다. 급커브가 있을때 드리프트를 하기위한 용도로 쓰입니다 ㅋㅋ



준비가 되었으면 자동차를 골라봅시다.
여러가지가 있는데 차마다 다루는 난이도가 다른가보네요 ㅎㅎ
저는 가장 쉽다는 비기너 자동차를 골라봤습니다. 넥스트 버튼을 눌러서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주세요.



경주할 코스를 설정합니다.
지구가 나왔는데 아마 전 세계를 돌아다니면서 경기를 하나보네요 ㅋㅋ
지구의 양쪽에 있는 화살표를 눌러서 경기장을 선택할 수 있어요.
여러분들이 원하는 곳 아무데나 하나 골라주세요.



이번에는 드리프트 모드를 선택합니다.
이지와 엑스퍼트 모드가 있는데 당연히 이지모드가 쉬운 거겠죠 ㅋㅋ
숙련자 모드로 하면 드리프트 조종법이 더 복잡합니다. 저는 쉬운 버전으로 골랐어요 ㅎㅎ
이건 그냥 쉬프트 버튼만 누르면 쉽게 구사가 가능하거든요.



준비화면이 나왔네요.
여기서는 악셀을 풀로 밟고있는 것이 유리합니다.
그러면 출발할때 헛바퀴 도는것 아니냐 이런분들 있을텐데
이 게임에서는 그런게 없더군요 ㅋㅋ 그냥 앞쪽 방향키 누르고 있는게 장땡입니다.



경사면이 고르지 못하면
하늘을 날면서 점프를 하기도 합니다.
그래도 차가 부서지거나 하는 건 없으니 걱정마세요 ㅋㅋ
그냥 점프만 하는거에요.



그리고 제가 드리프트를 하면서 한컷 찍어봤는데요
바퀴에서 연기가 나오면서 급커브하는 모습이 멋있네요 ㅋㅋ
근데 너무 과하게 했다가는 차가 완전히 반대방향으로 돌아버릴 수 있으니
적당하게 해야됩니다 ㅎㅎㅎ



게임 도중 영역을 벗어난 곳을 누르게 되면
자동으로 일시정지 상태가 됩니다. 맨 위에 메뉴부터 차레대로
게임 재게하기, 메뉴로 돌아가기, 다시 시도하기 버튼입니다.



저는 아직 숙련이 덜 되어서 그런지
컴퓨터를 이기기도 어렵네요 ㅋㅋ 속도 내는 거랑
드리프트 연습을 더 해야할 것 같습니다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