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게임

3인용게임하기

by mailgame 2014. 3. 9.








두명까지는 함께할 수 있는 플래시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런데 3명을 넘어가도록 동시에 할 수 있는 게임들은
많지는 않은 것 같은데요 ㅋㅋ 오늘은 세명까지 함께 해볼 수 있는 플래시를
소개합니다. 히어로파이터라는 게임인데요 물론 세명 뿐만아니라 혼자서도 가능하고
두명이서도 가능합니다. 3인용게임하기 플레이어 명수는 원하는대로 추가해주시면 됩니다.



로딩이 끝나면 굳이 로그인하지 않아도
게스트 모드로 들어가서 하면 됩니다. 그럼 컨트롤 방법을 알아볼게요.
사진이 조금 작게 나오긴 했지만 1p부터 3p까지
조종하는 법이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잘 숙지하셨다가
게임을 진행할때 헷갈리지 않도록 하세요 ㅋㅋㅋ



스토리, VS, 그리고 배틀까지
세가지 모드가 존재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스토리모드로 설명을 드릴게요. 다른 버전들도 한번 해보세요 ㅎㅎㅎ



3인용게임하기 첫번째 매치입니다.
오른쪽에 보시면 난이도 설정하는 것이 있습니다.
이지에서부터 크레이지까지 총 4단계로 구성됩니다. 저처럼 초보이신 분들은
이지모드부터 시작해야겠죠? ㅋㅋㅋ



이 화면에서는 플레이어 수를 설정합니다.
누를 때마다 한명씩 늘어나며 총 3명까지 동시에
게임진행이 가능합니다. 주변에 친구들 2명이 있다면 셋이서 다같이 즐겨보세요 ㅎㅎ



저는 지금 혼자라서 1인용으로 진행해볼게요 ㅋㅋ
Player1 버튼을 누르면 캐릭이 추가되고 직업을 고를 수 있습니다.
기사, 도적, 궁수 이렇게 있는 것 같은데요, 그중에 좋아하는 걸로 골라주세요 ㅎㅎㅎ



인트로가 시작됩니다.
루카스가 먼저 말을 꺼내네요. 벌써 한달이 지났고
문지기를 하는 것도 지겹다고 합니다. 이 이후에도 영어로 대화를 하니까
공부도 할겸 읽어보세요. 어쨌든 따분해서 자신들이 지키던 성을 떠나 모험을 하는
내용인 듯합니다.



오른쪽으로 가다보면
적군들이 나옵니다. 컨트롤 방법은 잘 기억하고 계시죠?
공격 버튼을 눌러서 악당들을 물리쳐보세요ㅋㅋ



이건 세명이서할 때의 버전인데요
명수가 늘어나서 그런지 적군들도 왠지 숫자가 더 많아진 느낌이네요 ㅋㅋ
그럼 3인용게임하기 모두들 재밌게 즐겨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