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순발력 게임

눈빛보내기2 여자귀신 만나기

by mailgame 2014. 3. 10.

눈빛보내기는 시리즈가 다양하게 있습니다.
오리지널 세가지를 제외하고도 다른나라에서 만든 버전들도 많은 것 같은데
그래도 원조버전 3개가 스토리도 있고 제일 재미있는 것 같네요 ㅋㅋㅋ
특히 1탄부터 3탄까지는 킹카라든지 특별인물들을 잡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2탄 버전에서는 유령이 특별게스트로 나오는데요 오늘은 걔네들을 잡는 방법을
살펴봅시다.



눈빛보내기2 여자귀신 그리고 남자귀신을 만나기 전에
우선 간단하게 게임방법에 대해 알아봅시다. 이미 알고계신 분들이 많겠지만
혹시라도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설명드립니다. 컨트롤은 마우스로 하고,
지나가다가 남자가 보이면 얼굴 부분을 눌러서 꼬시세요 ㅋㅋㅋ



그러나 길거리에 남자만 있으란 법은 없습니다.
다른 여자들은 모조리 우리의 경쟁상대입니다. 내가 먼저 꼬시고 있는데
다른 여자가 있다면 경쟁을 해야합니다. 마우스 왼쪽 버튼을 빠르게 반복해서 눌러주세요.



부수적인 것들에 대해 알려드리면
상단에 있는 하트모양은 자신이 남자를 꼬실 때마다 늘어나고
꽉 채우면 뷰티타임이라고 해서 초강력 매력을 소유하게 됩니다. 즉 남자를 금방 꼬실 수 있죠 ㅋㅋ
그리고 화면 가운데에는 모기향처럼 생긴 것이 있는데 그게 제한시간입니다.



가장 무서운 존재는 역시 선생님이죠 ㅋㅋ
1탄에서 등장했던 선생님이 여지없이 2탄에서도 등장합니다.
보이면 그냥 피해다니세요 ㅋㅋㅋ



그럼 눈빛보내기2 여자귀신 만나는 공략을 알려드릴게요.
게임을 시작하면 보이는 남자들 몇명 꼬시고 왼쪽으로 갑니다. 보이는 애들 꼬실려면 꼬시세요 ㅋㅋ
그리고 가다보면 나오는 가면쓰고있는 남자도 꼬셔서 떨어진 가면을 주워서 얼굴에 씁니다.
왼쪽으로 쭉 가서 화살표 나오면 그쪽으로 이동하세요.



묘지화면이 나옵니다.
남자귀신을 먼저 잡아야 여자귀신도 등장하는뎅
솔직히 여기에서 남자유령이 나오는 것은 랜덤입니다.
그냥 묘지 주변을 어슬렁거리다보면 가끔씩 나왔다가 사라졌다가 하는데
타이밍을 잘 잡아서 남자귀신을 꼬셔야 합니다.



남자유령을 꼬시면 그의 여친으로 추정되는
여자귀신이 따라붙습니다. 뭔가 불길하지만 이 둘은 계속 같이 붙어다닙니다.
그럼 눈빛보내기2 여자귀신이 활동하는 시기는 언제일까요?



그건 바로 우리가 뷰티타임이 되었을 때입니다 ㅋㅋ
질투심으로 가득 차 있던 여자유령은, 주인공이 뷰티타임이 될 때를 기다렸다가
주인공을 발길질 해서 매력발산을 못하도록 방해합니다. 하지만 괜찮아요 ㅋㅋ 우리는 어차피
남자유령을 꼬셨으니까요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