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싸우는 게임

워페어1944

by mailgame 2014. 3. 13.



로딩시간이 다소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세계 2차대전은 1939년 9월에 시작되었습니다.
전쟁 사상 가장 많은 재산 및 인명피해를 남겼던 참사였다고 하는데요
다년간 전쟁이 계속되다가 1945년 9월에 끝을 맺었습니다. 같은 해 미국이 일본에
원자폭탄을 날리는 바람에 우리나라도 해방이 될 수 있었죠? 어쨌든 정말 끔찍했을 것 같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1944년을 배경으로 한 게임을 하나 소개합니다. 워페어1944 라는 플래시인데
2차대전에 속해있던 연도군요 ㅎㅎㅎ



제가 위에서도 말씀드렸지만
로딩이 좀 길 수 있기때문에 잠시만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오른쪽에 있는 것은 광고이기 때문에 왼쪽에 있는 로딩 퍼센티지를 보면서
100%까지 완료되면 플레이 버튼을 눌러서 진행합니다.



게임방법을 먼저 살펴보아야겠죠?
군사배치, 유닛컨트롤, 전쟁에서 이기는 방법 그리고
업그레이드에 대하여 설명되어있는데 영어인데다가 글자가 작아서
잘 보이지도 않네요 ㅋㅋㅋ 오른쪽 하단 부분에 있는 튜토리얼 화면을 재생시켜볼까요?



어떤 할아버지 목소리가 나오면서
게임 설명을 해줍니다 ㅋㅋ 왼쪽 하단에는 돈이 있고 오른쪽에는
생산할 수 있는 군사의 종류가 있는데요, 돈에 여유가 되는 만큼 군사들을
뽑을 수 있습니다. 병사 아이콘을 누른 후 상, 중, 하 세가지 길 중에서 한군데를
선택하여 병력을 생산합니다.



아군은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전진합니다.
오른쪽 화면을 보시려면 마우스를 화면 오른쪽으로 가져다가시거나
키보드의 방향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워페어1944 게임에서 아군이 적군의 진영을 무너뜨리면
이기는겁니다 ㅎㅎㅎ



전쟁은 미국군과 독일군의 싸움이군요.
둘중에 아무거나 하나 선택해주세요. 각 국을 선택할 때마다
아래쪽에 캠페인 설명이 나와있으니까 전쟁 배경을 한번 읽어보세요 ㅋㅋ



첫번째 전쟁은 해안 근처에서 벌어지나봅니다.
목표는 해안의 끝부분에 있는 적군의 진영입니다. 방어벽을 뚫고
벙커를 파괴하는 것이 미션입니다. 런치 배틀 버튼을 눌러서 전쟁 속으로
들어가볼까요?



화면 오른쪽 하단에
세가지 병사들이 있습니다. 각각은 가격이 다르며
돈이 여유가 되는대로 병력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 단, 한번 생산 이후에는
병력을 보충할 쿨타임이 존재합니다. 병력은 세가지 길로 배치가 가능한데
상단, 중단, 하단입니다.



아군이 전진을 하면 적군쪽으로 다가갑니다.
전쟁 장면을 보시려면 마우스로 화면 오른쪽 부분을 가져다대시거나
키보드 방향키를 이용하여 우측에 있는 적진 부분으로 화면을 옮기시면 됩니다.
그럼 워페어1944 즐겁게 하시고 전쟁을 승리로 이끌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