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순발력 게임

대정령이하는게임, 50점프 게임

by mailgame 2014. 3. 14.








어제는 오랜만에 스마트폰에 깔아두었던
아프리카 티비를 보았는데 대정령이 실시간 순위에 있길래
방송하는 걸 봤습니다. 근데 어디서 그렇게 신기하고 재미있는 게임들을 많이 아는지
저도 게임블로그를 운영하는 입장에서 공부좀 해야겠더군요 ㅋㅋㅋ 어제 밤에 했던 플래시 중에서
50점프 게임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오늘은 대정령이하는게임 중 하나로 바로 어제 포함된
50jumps 라는 플래시를 소개합니다.



제목은 말 그대로 50JUMPS 입니다.
50개의 블럭을 점프해서 최종 목적지까지 도달하면
클리어 합니다. 우측 하단을 보시면 소리설정과 그 옆에는 번개모양으로
화질설정하는 것이 있습니다. 화질은 높을수록 보기에는 좋겠지만 컴퓨터 사양이 좀 딸리면
저화질로 해서 게임을 빠르고 부드럽게 하는 것도 좋아요 ㅋㅋㅋ



50점프 게임 컨트롤 방법은 두가지 중 하나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WAD 또는 화살표 방향키를 이용할 수 있으니
편하실 대로 하나를 골라주세요 ㅎㅎㅎ



컨트롤이 간단해서
조종하기는 쉬울겁니다. 다만 가끔씩 렉이 걸리는 경우가 있어서
그런 부분도 미리 감안하여 조종해야 됩니다 ㅋㅋ 블럭을 하나씩 넘을 때마다
카운트가 매겨집니다. 대정령이하는게임 오십점프 게임은 50카운트까지 가야만 클리어 합니다.



화면 좌측 상단에서
Shop 버튼을 누르면 상점을 이용할 수 있는데요,
블럭마다 있는 동전을 모아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어요.
돈이 모이는 대로 먼저 점프 및 점프부스트를 구매해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부스트가 필요한 시점은 바로 여기입니다.
28번째 박스 위에 올라서면 다음 블럭은 거리가 상당히 먼 편입니다.
그때 아까 사둔 부스트를 이용하세요. 스페이스바 키를 누르면 됩니다.
다만 이것도 쿨타임이 있어요 ㅎㅎㅎ



35번까지 왔다면
깃발을 구매해서 체크포인트를 설치해주세요.
다음부터는 죽더라도 이 곳에서 시작하기 때문에 한시름 덜 수 있습니다 ㅋㅋㅋ



결국 50번까지 이동을 해서
저도 클리어할 수 있었네요 ㅋㅋ 중간에 많이 죽긴 했지만
어쨌든 깼습니다. 제 점수는 8329점인데 워낙 죽은 숫자가 많아서
그리 높은 점수는 아닌 것 같네요ㅋㅋㅋ 그럼 여러분들도 대정령이하는게임 50점프 게임을
재미있게 즐겨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