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귀여운 게임

배드아이스크림 게임

by mailgame 2014. 3. 19.

여름에 절대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아이스크림입니다. 얼음과자는 크게 두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하드 아니면 크림이죠 ㅋㅋㅋ 좀 칼칼하고 시원한 것 좋아하시는 분들은
하드를 드실테고, 부드럽고 달콤한 것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이스크림 드실겁니다.
이렇듯 달콤하고 맛있는 느낌을 풍기기 때문에 부정적인 생각은 해보지 않았는데
오늘의 게임에서는 상황이 좀 다릅니다 ㅎㅎㅎ 오늘의 주제는 배드아이스크림 게임 입니다.



사실 똥인지 크림인지 헷갈리게 나와있는데요 ㅋㅋ
어쨌든 아이스크림이라고 하니까 그렇다고 치고 실행을
해보도록 하죠. 클릭 투 릭 버튼을 눌러주세요. likc 이라고 하면
핥다, 핥아먹다 등의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이스크림 게임을 어떻게 하는건지 살펴보는 것이 순서겠죠?
이건 둘이서도 플레이가 가능한데 1p는 방향키를 사용하고
2p는 WASD 키를 사용하여 컨트롤을 합니다.



두번째 페이지를 보니까 특수 키를 알려주네요.
배드아이스크림 1플레이어는 스페이스 또는 리턴키를 사용하라고 하는데
리턴 키는 솔직히 어디있는 걸 말하는 건지 모르겠습니다 ㅋㅋ 그냥 spacebar 키 사용하세요.
2플레이어는 F 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이러한 키들을 눌렀을 때의 효과는
얼음벽을 생성할 수 있다는 겁니다 ㅋㅋ



벽을 만들 수도 있지만
만들어놓은 얼음들을 녹일수도 있습니다.
그것도 단숨에 말이죠 ㅋㅋ 녹이는 방법은 좀전에 설명드린
얼리기 키를 다시한번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아이스크림 게임 스테이지마다 미션이 있습니다.
맵에 등장하는 과일들을 모조리 먹어치워야 합니다.
하나의 종류를 다 먹었으면 2단계 과일이 나오고 그것들까지
다 먹으면 배드아이스크림 게임 클리어에요 ㅎㅎㅎ



그리고 피해야 할 장애물이 있는데
맵을 순찰하는 동물처럼 생긴 캐릭터입니다.
그녀석들과 접촉하게 되면 아이스크림이 납작하게 눌려서
녹아버리기 때문에 조심히 피해다니세요 ㅋㅋㅋ



그럼 설명은 여기까지 하는걸로 하고
게임 시작 전에 플레이어 명수를 정해주세요.
저는 지금 혼자있어서 1PLATER로 선택을 해보겠습니다.



스테이지 갯수는 정말 많네요.
가로 다섯개, 세로 여덟개니까 곱해보면
총 40개나 나오네요. 배드아이스크림 플래시가 금방 끝날일은 없겠습니다 ㅋㅋㅋ
시간 많을때 느긋하게 즐겨보세요.



그리고 마지막 사진은
실제 게임 진행 화면입니다. 아이스크림 게임 1탄 모습인데요
과일을 먹으면서 얼음벽도 생성했다가 없앴다가 하고 있어요 ㅋㅋ
특히 벽 만들기는 몬스터의 진행경로를 차단하는데 아주 효과적입니다.
잘만 사용하면 좁은 공간에 몹을 가둘 수도 있어요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