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 게임

헤라클레스 게임

by mailgame 2014. 3. 21.







그리스 신화에 대하여 들어본 적이 있다면
헤라클래스가 누군지 잘 아실겁니다. 제우스의 아들로
아주 힘이 세다는 것이 특징이죠 ㅋㅋㅋ 그런데 이번 시간에는 적군들과 싸우는 형태가 아닌
숨은그림 찾기 형식의 헤라클레스 게임을 소개합니다. 총 3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되니까
길게 할 것 없이 심심풀이로 즐겨보시기 바랄게요 ㅎㅎ



HERACULES 히든 오브젝트라는
이름의 플래시 게임이네요. 플레이 하기 전에
가볍게 인스트럭션 먼저 보고 가도록 하죠 ㅋㅋㅋ



주어진 그림 아래쪽에 나열되어 있는
물건들을 찾아주세요. 빨리 찾아서 빠르게 클리어 할수록
더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Mute 버튼을 누르면 게임도중 음악소리가 들리지 않도록
음소거 모드가 가능합니다. 어떻게 하는건지 익혔으니 다시 메인으로 돌아가서 플레이 버튼을 눌러봅니다 ㅎㅎ



1탄 화면이네요. 저는 그리스신화를 자세히 몰라서
해라클래스를 제외한 나머지 캐릭들은 솔직히 누군지 잘 모르겠습니다.
근데 모두들 아주 행복한 표정들을 짓고 있네요 ㅋㅋㅋ 헤라클레스 게임 하단부분에 제시된
숨은 그림들을 마우스를 이용하여 찾아보세요.



모두 찾아내면 얼마나 빠르게 클리어 했는지에 따라
스코어가 매겨집니다. 늦게 깰수록 더 낮은 점수를 주는 거겠죠?
Next Level 을 눌러서 다음 탄으로 넘어가봅시다.



여기에서는 꽤나 긴박한 상황이로군요 ㅋㅋ
마차같은 것을 타고 도망치고 있는데 그 뒤에서는 아주 덩치가 큰
파란색 악당이 아주 음흉한 웃음을 짓고 있습니다. 이번 그림에서도 꽤 많은
물건들이 숨어있네요. 집중해서 물건들을 찾아주세요 ㅎㅎㅎ



헤라클레스 게임 마지막 탄입니다. 난이도가 가장 높은데요
수많은 캐릭터들이 등장했습니다. 한가지 힌트를 드리자면
숨은 물건들은 원본 그림에다가 덧씌운 그림이라서 다소 어색해보이는 그림체를
찾아주시면 좀 더 쉽게 찾을 수 있어요 ㅋㅋㅋ



스테이지를 모두 클리어했네요 ㅎㅎ
제 점수는 3185점이 나왔습니다. 좀더 빨리 깼으면
더 높은 스코어를 얻을 수 있었을텐데 아쉬운 마음도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더 빠른 시간내에 클리어 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