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머리쓰는 게임

킬링타임 게임, sugar sugar

by mailgame 2014. 3. 22.







제가 이번 플래시를
시간죽이기 게임으로 추천하는 이유는,
하다보면 저도 모르게 자꾸만 다음탄이 기다려지고 마우스에서 손을 떼지 못하게
만들기 때문입니다 ㅋㅋ 그렇다고 해서 아주 긴박하고 박진감이 넘치는 것도 아닌데요
어쨌든간 직접 해보시면 그 느낌을 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오늘의 킬링타임 게임은 바로
sugar sugar 라는 제목을 갖는 특이한 방식의 플래시입니다.



설명은 스테이지를 진행할 때마다
필요하다 싶으면 나오기 때문에 바로 시작하셔도 될겁니다 ㅋㅋㅋ
1탄을 보시면 하늘에서 설탕이 주루룩 떨어지기 시작합니다. 마우스 드래그를 이용하여
선을 그어주시고 컵 속으로 100개의 설탕이 들어갈 수 있도록 해주세요. 만약 도저히 깨지 못할 상황이 되었다면
상단 우측에 분홍색의 reset level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두번째에서는 컵이 두개가 나왔네요.
하지만 위 화면처럼 그냥 길을 두갈래로만 그어주시면 되므로
크게 어려울 건 없습니다 ㅋㅋ 저 컵의 주인이 누군지는 몰라도 정말로
설탕 좋아하는 사람인가 보네요.



sugar sugar 세번째 탄에서 또다른 설명이 나옵니다.
하얀 슈가는 하얀색 컵으로 들어가야 하고 빨간 슈가는
빨간 컵에 들어가야 합니다. 보통은 흰 설탕이 나오기 때문에 하얀 것은 그냥 흘려보내면 되지만
빨강은 붉은색 필터를 거쳐야만 합니다. 위 화면을 참고하세요 ㅎㅎㅎ
이제 이게 왜 킬링타임 게임인지 느낌이 오실거에요. 계속 하게 되거든요 ㅋㅋㅋ



4탄을 보니 또 다른 형태가 나왔네요.
컵도 늘어났지만 바닥과 하늘에 구멍이 하나씩 나 있습니다.
설명은 단지 맵에 홀이 있다는 힌트만 주었는데요, 어떻게 하는건지 감이 오실겁니다.
바닥으로 흘려버린 설탕은 하늘에 있는 구멍에서 다시 나오게 됩니다.



5탄을 처음 접했을 때에는 좀 당황했습니다.
가루가 하나 나오더니 그냥 바닥으로 떨어지고 끝이더군요 ㅋㅋ
자세히 보니까 컵에 담아야 할 설탕의 갯수가 딱 하나였고, 떨어지는 입자 하나를
무조건 담아야 하는 미션이었습니다. 그냥 선만 제대로 그어주면 쉽게 클리어할 수 있어요.



이번 탄에서는 필터가 두가지가 나왔습니다.
하지만 원리는 동일하기 때문에 선만 제대로 그어주세요 ㅋㅋ
sugar sugar 게임에서 떨어지는 오리지날 원료는 흰색이므로,
주황과 녹색 필터를 거쳐서 각각의 컵에 담아주시면 됩니다.



여기서는 또 새로운 형태가 나왔군요.
영어를 읽어보시면 버튼을 누를 시간이 다가왔다고 나옵니다.
화살표 방향 버튼에 따라 설탕이 떨어지는 방향이 달라집니다.
컵이 위에 달려있으므로 설탕을 다수 아래쪽으로 떨궈논 다음 길을 만들고
방향을 바꿔주시면 다시 위쪽으로 떨어지면서 미션 클리어가 가능합니다 ㅋㅋㅋㅋ



킬링타임 게임의 공략은 8탄까지만 수록할게요.
여기는 다소 어렵습니다. 일단 해답은 위에 보시는 것처럼 하면 되구요
파란색을 먼저 해결한 다음 빨강으로 넘어가세요. 또한 설탕이 떨어지는 경로를
잘 나눠서 선을 그어야 합니다 ㅋㅋㅋ 그럼 모든 스테이지를 클리어 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