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둘이 하는 게임

할만한 2인용 게임, 인어공주 게임

by mailgame 2014. 3. 27.







제가 알기로는 인어공주 원작은
새드엔딩으로 끝나는 스토리로 알고있습니다. 인어공주가 바다 위를 구경하다가
왕자를 보게되었는데 마침 왕자가 탄 배가 침몰하여 공주가 그를 구해주게 되었고,
왕자를 사랑하게 된 인어공주는 마녀와 목소리를 바꿔서 지상으로 올라가게 되지만 왕자는
자신의 은인이었던 인어공주를 알아보지 못하고 다른 공주와 혼인을 하게되고 낙심한 인어공주는
결국 바닷속으로 몸을 던져 자살을 하게되는 슬픈 이야기입니다.

그런데 이번 인어공주 게임에서는 그 스토리를
해피엔딩으로 끝날 수 있도록 만드는 것이 가능합니다.
아마 전체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이 둘의 사랑이 이루어 질겁니다 ㅋㅋㅋㅋ



인스트럭션을 보시면 대략적인 스토리가 나오는데
원작과는 좀 다릅니다 ㅋㅋ 그리고 컨트롤 부분에서는 왕자와 공주를
조종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화살표 방향키 및 WASD, 스페이스바 키를 이용하세요.
사용법도 쉽고 재밌어서 나름 할만한 2인용 게임입니다.



다시 메인으로 돌아와서
스타트 버튼을 누르면 1탄부터 시작이 가능합니다.
위 화면에서처럼 둘이 행복하게 살 수 있도록 도와줍시다 ㅎㅎㅎ



스테이지 목록을 보니 총 열 다섯개로 구성되네요.
그리 많은 갯수는 아니라서 둘이 협동을 잘 하면 금방
클리어할 수 있을겁니다. 친구사이나 연인이 할만한 2인용 게임이군요 ㅋㅋ



인어공주 게임에서 두명은 각각 지상과 물속에서 시작합니다.
왕자는 화살표 방향키로 좌우 움직임과 점프를 하면 되고
공주는 WADS 키로 조종하시면 됩니다.



게임 도중에 나오는 하트 아이콘을 모두 챙기면서
계속 우측으로 전진하다보면 최후의 장소가 나옵니다.
거기에 두명 모두 안착을 하면 해당 스테이지 클리어입니다.



공주는 또다른 능력이 하나 더 있는데요
스페이스바 키를 이용하여 물가에 있는 상자를 옮길 수 있습니다.
왕자가 건너기 버거운 부분에 다리를 놓아서 도와줄 수 있어요 ㅎㅎㅎ



스테이지를 올라갈수록 장애물이나 난관들이 많아지고
몬스터들도 출몰하니까 서로 집중을 잘 해서 깨야합니다 ㅋㅋ
그럼 모두들 인어공주 게임 좋은 엔딩 볼 수 있기를 기대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