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싸우는 게임

원피스vs나루토3.0

by mailgame 2014. 4. 21.







오늘의 포스팅은 격투게임에 관한 내용입니다 ㅋㅋ
만화 캐릭터들이 나오게 되는데요 제가 예전에도 이와같은 플래시를 올린 적이 있을겁니다.
근데 버전이 다른 것이죠 ㅎㅎㅎ 이번 게임은 원피스vs나루토3.0 버전인데요 다양한 캐릭과 스킬들을
사용할 수 있어서 정말 재미있습니다. 또한 이인용이 가능하다는 것도 장점 중 하나입니다.



컨트롤 방법을 알아보면 1p는 asd 키로 방향을 조종하고
나머지 스킬들은 JKLUIO 키로 해주시면 됩니다. 점프는 방향키에 속하지 않고
스킬 키에 포함된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ㅎㅎ 그리고 2p는 위쪽 방향키를 제외한 나머지 키로 움직이고
숫자패드의 1번부터 6번까지를 스킬로 사용합니다.



로딩을 기다리면 메인스크린이 나타납니다.
총 다섯가지의 항목들이 있는데 처음과 두번째는 혼자하기이고,
세번째와 네번째가 아마도 연습하기랑 둘이서하기일겁니다. 마지막 에서 두번째 항목은
컨트롤 보기입니다.



총 열 여덟개의 캐릭터들이 나와있는데
대충 봐도 9개씩 좌 우로 나뉘어서 원피스와 나루토의 등장인물들이
나열되어 있네요 ㅋㅋㅋ 총 네가지 인물을 선택할 수 있는데 마지막에 고르는 것은
일종의 어시스트 역할을 하는 캐릭입니다.



저도 대충 아무거나 골라봤습니다.
또한 원피스vs나루토3.0 캐릭터 고르기는 만화의 종류와 관계없이
선택할 수 있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위 화면에서처럼 싸울 순서를 정해주세요. ㅋㅋㅋ



저를 상대할 컴퓨터는 나루토라는 것을 알겠는데
저는 어떤 캐릭터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ㅋㅋㅋ 이 두 만화를
자세히 본 적이 없어서 메인 주인공인 루피와 나루토밖에 잘 모르겠네요 ㅎㅎㅎ



싸우는 장면 중에서 좀 화려한 스킬처럼 보이는 장면을
잡아보았습니다. 파도를 일으키는 기술을 사용해보았는데요
원거리 공격이기 때문에 잘만 쓰면 얍실하게 이길 수도 있겠더군요 ㅎㅎㅎㅎ



단순한 스킬들 외에도 기를 모아 사용하는
필살기가 있습니다. 이건 기존의 기술과 달리 사용하기 전에
핑 하면서 잠시 궁을 쓰는 인물에 대하여 클로즈업이 이루어집니다 ㅋㅋㅋ
원피스vs나루토3.0 게임 상당히 재미있는 것 같으니 즐겁게 즐기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