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게임

빌리의모험 게임

by mailgame 2014. 4. 26.







여러분 빌리가 누구인지 아시나요?
저는 솔직히 그가 누군지 잘 몰라서 인터넷을 검색해보았습니다 ㅋㅋ
근데 알고봤더니 게이역할로 나왔던 인물이라고 하네요. 실제로도 그런 취향을 갖는건지
아니면 그냥 연출인지는 모르겠으나 이번시간의 빌리의모험 플래시를 해보시면 점프를 할 때마다
내는 소리가 좀 거북하기는 합니다 ㅎㅎㅎ



브금 켜고 끄기는 D키를 활용해주시구요,
난이도는 인조이와 마덜리스 이렇게 두가지가 있습니다.
딱 봐도 어떤 것이 어려운 건지 감이 오시죠? 엄마없는 모드가 더 어려운 겁니다 ㅋㅋ
암튼 둘중 하나를 선택하여 게임을 시작해주세요.



참고로 이번 인생함정대모험 게임의 버전은
1.0 입니다. 1.1 버전도 있으니까 다음번에 관련 포스팅을 해보도록 할게요.
컨트롤 방법을 보시면 좌우 방향키로 이동을 합니다. 스페이사바와 V키는 위에 나와있는 것은
다 낚시이므로 누를 필요가 없습니다 ㅋㅋㅋ



원래 점프키는 X 입니다.
방향키와 X 키를 이용하여 모험을 시작해주세요.
그리고 좀전에 언급되었던 V키는 아마도 자살하는 거일겁니다 ㅎㅎㅎ



함정에 걸리면 흑인 한명이 나와서
자신의 함정카드에 걸려들었다며 미소를 짓습니다 ㅋㅋ
다시 하시려면 A키를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함정에 걸린 횟수가
하나 늘어났네요 ㅎㅎㅎ



이번 빌리의모험 플래시는 대부분이 함정이라고 보셔도 무방합니다 ㅋㅋ
위 화면에서도 마찬가지로 밑으로 떨어지면 죽는다고 낚시를 걸었지만
실제로 아래로 떨어진다 하더라도 바로 죽지는 않습니다. 왼쪽에서 날아오는
가시만 피해서 오른쪽으로 가면 살 수 있죠 ㅎㅎㅎㅎ



세이브 포인트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함정이 너무 많은 관계로 걸려들 때마다 처음부터 시작하면
이걸 클리어하는 데까지 너무 오래걸릴겁니다. 그래서 곳곳에 세이브 체킹을 할 수 있는 곳을
만들어두었는데요 저기를 터치하면 다음번에 죽더라도 그 자리에서 시작합니다 ㅋㅋ
그럼 빌리의모험 클리어에 도전해보세요. 인터넷 잘 찾아보시면 공략도 나와있을거에요 ㅎ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