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순발력 게임

버블게임

by mailgame 2014. 4. 28.







비눗방울놀이 어렸을 적에 많이들 해보셨을 텐데요
통의 뚜껑에 달려있는 동그란 구멍을 통해서 입으로 바람을 불면
수많은 방울들이 날아가곤 했습니다 ㅋㅋㅋ 그걸 만드는 재미도 있었지만
깨뜨리는 즐거움도 있었는데요 오늘은 방울들을 최대한 많이 깰수록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는
버블게임 플래시를 소개합니다.



시작하기 전에 도움말을 읽어봅시다.
미션은 모든 버블들을 터뜨리는 겁니다 ㅋㅋ 다만 빨간해골 그림이 들어있는
방울은 조심하세요 그걸 터치면 라이프 하나가 줄어듭니다. 번개모양이 그려져있는 방울은
정말 좋은 아이템인데요 화면상에 보이는 모든 방울을 터쳐줍니다 ㅎㅎ
그리고 눈모양은 모든 버블들의 속도를 느리게 만들어주며 하트에 플러스그림이
표시되어 있는 것은 잃었던 라이프 하나를 되살려줍니다.



이 게임은 마우스로 컨트롤하지만
왼쪽 버튼을 버블마다 하나씩 눌러도 되고 드래그 하는 형식으로
누르고 있는 상태에서 긁어주셔도 방울들이 터집니다 ㅋㅋㅋ 마치 칼로
긁듯이 컨트롤 해주시면 높은 점수를 얻을수 있을 거에요.



버블들을 터칠 때마다 성취도 막대기의 에너지바가 증가합니다.
우리에게는 60초가 주어지는데 최소한 한개 이상의 별을 얻어야만
게임을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행운을 빌어요 ㅋㅋㅋ 플레이 버튼을 눌러서
버블게임을 시작해보세요.



순수한 방울들도 있고 가운데에는
터뜨려서는 안되는 해골방울도 있네요 ㅋㅋ 해골만 피하고
나머지 눈이나 번개, 하트 등은 모두 이로운 템들이니까 다들 터뜨려주세요 ㅎㅎ



만약 플래시를 하는 도중에
잠시 멈춰야할 일이 생기면 스크린 우측 하단에 있는
일시정지 버튼을 눌러주세요. 이 상태에서 다시 재개할 수도 있고
메인메뉴로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



저는 별 두개까지 달성을 해서
클리어 했습니다. 여러번 도전해보긴 했는데 3개를 채우기가 정말 어렵더군요 ㅋㅋ
기본점수에다가 연속콤보 및 폭파점수 보너스가 더해져서 버블게임 최종 스코어가 매겨지네요.
저는 34400점이 나왔습니다.



성취도 화면으로 넘어가면
현재 자신이 이룬 성과들에 대해서 표시됩니다.
근데 이건 오랫동안 하면 자연스럽게 자물쇠들이 열리겠죠? ㅋㅋㅋ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은근히 중독성이 있네요 ㅋㅋㅋ 버블게임 재미있게 즐겨보세요~

댓글